혹시 컴퓨터 잘하는사람있어?ㅠㅠ

in #kr-gazua6 years ago

나 본체를 하나 얻어서 컴퓨터를 켰는데
shadow mode가 있는거야.. 몰랐지 근데
컴퓨터 껐다 킬때마다 완전 초기화 된다..

이거 없애고싶은데 shadow defender 라고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고,
삭제하려니까 비밀번호 필요하다는데.. 비번이 없어 ㅠ몰라

홈페이지 전화해볼라니까 시간도지났네...
이거 어떻게해야 없어지는거야..흑흑

월요일까지 기다려아할까?

Sort:  

컴터가 피씨방껀가봐?ㅋㅋㅋㅋ
레지스트리랑 파일삭제해봐

레지스트리!??!?!!? 어려워 ㅠㅠㅠㅠㅠ어어엉

으어어어어어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