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앗싸!!! 이렇게 스티미언 한명 추가요!!!
자자 당원들 모두!! 좋은 자리 하나 만들어서 모시자~!!!
사부님 들어가십니다.!!!!

디봇아 니 어뭉은 이거 절대 모르게 해야된다 알겠제???
알게 되는날은 해킹됐다고 해야되 알겠제???!!

ㅋㅋㅋㅋㅋㅋ

형 웃어주지마
잼있는줄알고 계속 한단 말야

망했네... 완전 미파됐네....

혹시 콩둥이 어머니는 카비 블로그 아나 모르나?

아는데 자세히 알고 싶어하진 않아 ㅋㅋㅋ

이렇게 진정한 사랑을 시험에 들게 하는 건가...

혹시 봤는지 물으니 미소지었어
무슨 뜻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예 쏘리질러 ㅋㅋ

지금 둥이 자서 안 돼 형아
내일 꼭 지를게♡

우옷... 그럼 남편분 first gentleman 으로 모셔야 하는 것 아닙니까.

어후 아닙니다
절대절대

띨띨이 형아...
원한다면 제3세계에서 또다른 계정을............

또 다른 계정도 어쨌든 형아는 아는 거지?
정중히 사양할게ㅎㅎㅎ

나 오른손이 하는일도 오른손이 모르는 정신없는 사람이야.
걱정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지나간 일. 태그가 미파랑 골드라니.

도저히 다른 태그는 떠올릴 수 없었어요...ㅎㅎ

이런... 우짜지..
막말에 제약이 생김.
하긴뭐 난 젠틀하고 냉정하니까
아무말 않고 미소 짓는거 ㅋ 더 무섭당

지부장님 기침하셨읍니까?!
오늘도 무탈한 하루 보내십시오

내 기침하였소
오늘도 궁디 터지는 6시간 대장정이
이어질 예정이오
내 단단히 마음에 준비를 하고 있소
귀하도 좋은 하루 되길 바라겠소

  • 카카션사인

애기씨신드롬에 빠지셨군요
궁둥이 터지면 빨간 약 바르십쇼..
무탈히 다녀오시길...

아기와나 님이 내 포스팅 한번씩 보는거 같은데
가끔 말이 없어지더라...ㅠㅠ

아기와 나님이?????세상에...ㅠ
나도 걱정이다...
이제 밋업은 진짜 못 하겠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아기와나도 C와함께 하기를!!!!

지옥에 오신걸 환영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