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어디게?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20180908_081449.jpg

형들 주말이라고 늦잠자고 있어?
보니까

@jamieinthedark형아 일어났고
@sweetpapa형아는 회사고..
@zzing형아도 깬 것 같은데..
@kiwifi형은 저녁일거고...

스골, 미파, 뉴발, 찌니형아는 겜하고 관전하느라 밤샌 듯

@epitt925형 뭐해?
(라면 간판 사건 이후 챙겨줘야 할 것 같은 느낌..이 형아 토라진듯..-.-)

Screenshot_20180907-083104_다음.jpg

이 형아는 일어났나?
아가들은 깼을텐데...

암튼 이 사진 속 터널 어딘지 알아맞혀봐!
선물은 없어
알다시피 청빈의 삶 실천 중이라..

힌트!!

6시 좀 넘어 나와갖고 이제 새벽 드라이브를 하다하다 못해,강원도 가는 중이야..

난 언제쯤 주말 아침 늦잠 시전할 수 있을까

하지만 바다 본다고 생각하니 기분은 좀 좋네

우리 형아들 잘 자빠져 자고 있어
이따 바다 사진 던져줄게♡

Sort:  

@epitt925 파치아모님 기분 푸세요ㅡ 항상 이렇게 인자한 표정으로... 인상 너무 좋네요.
불편하면 지워드릴께요. 선유기지 족구밋업에서 가져왔어요.
20180908_123342.jpg

이래서 밋업은 위험해ㅋㅋㄱ

우리는 회식 언제야?

몰라 회식비를 @ddllddll 형이 가족여행에 쓰고 있어!!

비자금 조성및 공금횡령으로 채포하겠습니다

족구 아니고 풋살이거든
족구되고 싶냐

나 족구반이었는뎅

어쩌라고.ㅋㅋ

술주정 금지

우짜라고 ㅋㅋ

나 저녁하는 중! 양양터널 찍고 다시 부엌으로...

형아 양양터널 생긴 것도 알아?
미국 사는 거 아니지?
인제양양터널 지금 지나는 중!!

20180908_083339.jpg

구글로 검색했지...ㅋㅋ 결국 틀렸구낭...

정성스럽다...구글링까지 한고야??
이러니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고!!!

웅 조켔따ㅠ.ㅠ
나도방금남편한테

여보ㅠㅠ나 바다가 보고싶어
옥황상제만날꼬야
그랬어

옥황상제는 안 돼~
물에 빠져야 되잖아ㅠ
찡형아 오늘 뭐해?
날씨 너무 좋다
근데 형아는 아직 몸 조심해야 해서..
포스팅 올려줘~~~~~♡♡

아냐요즘ㅋㅋㅋ크레이지 눈팅하느라
포스팅할틈이없어ㅋㅋ

눈팅만 말고 참여해줘~~
엄마가 즐거운 게 최고의 태교야!!
즐거운 거 맞지?^-^;

거짓말!! 이녀석 자고 먹느라 바빠.

764FAC31-6775-487E-8397-0E664C4643E4.jpeg
볼풀바다에 빠져ㅋㅋ

혹시 용왕 말하는거 아니야?

아....

옥황상제 만나러갈때 사방신 꼭 데려가줘 ㅠㅠ

바다 보러 가는 거? 잘 다녀와.
딜리리야 딜리리 딜리리 맘보~

고마워 도리안형,
노래 적어줬네?
오늘 하루종일 맴돌겠다
정말 지옥스러워♡

지옥송으로 이게딱!
https://m.youtube.com/watch?v=vecSVX1QYbQ

꺅♡♡♡
넘 좋아♡♡♡

초딩인정!!! 초딩의 금지곡

이젠 강원도까지 가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 대단
둥이들은 왤케 잠이 없을까 ㅋㅋㅋ
난 이제 자러감
잘 놀다가와

일찍 자서 그런가?
어제 8시에 잤거든~~

어젯밤 개꿀이었겠군ㅋㅋ

좋겠다!!!!!!!!!!!!!!! 송이버섯 나왔으려나?

요즘 송이버섯 나왔대
난 못 봤지만^-^;;

송이는 초코버섯이 짱이지

지옥터널

미파 가서 책읽으세요

게임중일껄ㅋㅋ

내일부터 읽는답니다.

아이들 집사로선 늦잠은 사치다ㅋ

늦잠 자고 이제 일어났구만 뭘

으하하 어찌알았지?ㅋㅋ
바다 사진 내놔!
풍경사진이라도!

P20180611_150928614_F4B837B9-AFD1-4DC0-9B1A-C9884D02C067.JPG

난 벌써 카톡으로 보내주던데?

부럽다... ㅜㅜ
라면간판씨~

지옥터널로 가버려!!!

사진관 홍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리스팀하세요

헉 바다 안 차가워? 내가 있는 집도 쌀쌀한데...
둥이들 실컷 놀게하고 오늘 밤은 뜨거운 밤...

방구리님^-^
저 위에 파치아모님이 올려주신 사진은
아마 파치아모님이 여름에 놀러갔던 사진인가봐요
저희는 모래만 조금 만지고 놀다 왔어요
바람이 물에 들어가 놀기엔 차갑더라고요,
파도도 좀 세고요^^

디디엘엘님
모래만 조금 만지다 놀려고 새벽부터 고생이 많으셨네요 그냥 놀이터 모래가지고 노시지^^

Congratulations @dildil!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4 with 49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