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형에게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911-185055_다음.jpg

형아 요청한 대문가져가!
뭔가 더 해보려 했는데 남편 퇴근함

깜짝 놀라서 핸드폰 집어던질 뻔..
빨랑 챙겨!!

@newbijohn

20180911_184951.jpg

Sort:  

띨띨이님... 카비 C계에서 물러납니다. 지존들을 감당치 못하겠나이다. 미친자 스골은 카비를 똥으로 만드는 만행을 저질렀소. 하소연하러 왔다 이 짤을 대면하였습니다. 조용히 떠납니다. 부디 강녕하시옵소서.

20180911_195903.jpg

카비를 똥으로 만들다니
똥 친구로 순화했으니 맘 풀어

미련없이 떠난다....

똥카비래ㅋㅋ개웃겨

아 안 돼 카비형
기다려봐 내가 만들어줄게

조심해 이형도 실력이 대단하더라고...
뉴비존형이랑 찌찌형을 보내버렸어..
심지어 휴대폰으로... 존경!!

총재짱!!

핸드폰 갤러리 차마 볼 수 없어
통째로 날려버리고 싶으당♡

ㅋㅋㅋ졸라웃겨 똥카비

아 가라고~

아 졸라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달라고 해놓고 15분 동안 안 가져감
아놔

쳐묵하느라 바빠.. 내가 내 글에 배달 하나 했고... 뉴비존형한테 또 배달해줄께.ㅋㅋ

아놔............
짤도 짤이지만....
핸드폰 집어던질뻔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깜놀
와 심장떨어져 방광되는 줄

남편이 날 살렸군!! 훗!! 어여쁜 사람~~

맘에 들어 형?

죵나 맘에들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아니이게모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찬 감사합니다

도망가세요. 두발이 안보이도록 뛰시고 절대 뒤로 돌아보시면 안됩니다.
크레이지들 한테 붙잡히면 벗어날 수 없어요...

런 런 런

허억....잡히는 안되는 거였군여...ㄷㄷㄷ

어디가세요?

네?? 아..아뇨...그냥 주위를 둘러보았습니다...ㅋㅋ

레첼님
제가 팔로했습니다
C익!^-^

오늘은 똥되는 날이구낭~!

앗싸~!

똥을 좋아하는 군...

아....C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우신 모양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려크하다 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dildil!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7 with 30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