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꿈이 뭐니?

in #kr-gazua6 years ago

Screenshot_20180422-144813_Samsung Notes.jpg

갑자기 이런 생각이 떠오른다.

장래희망이 뭐니?

스팀잇이 너무 유명해지면 100년 이상 유지된다면

청소년들의 꿈에 장래희망에

1순위 : 고래
2순위 : 프로그래머
3순위 : 코인부자

왠지 진짜로 일어날지 모른다는 생각이 스쳐간다.

Sort:  

난 2번 진행중 ㅎㅎ

그러시군용ㅋㅋ 홧팅입니다
저도좀 알려주세요ㅋㅋ

되게 당근입니다. ㅎㅎㅎ 1글 1닭을 넘어서, 1글 1랍스터가 될지도 ㅋㅋㅋ

랍스터 가격이 내려가나요?ㅋㅋ 닭값너무올라서 얼마뒤엔가능할수도ㅋㅋㅋ

되고싶다 고래....

이미 모두의 꿈인가요?

일단.... 피라미라도 ㅋㅋㅋ

1순위 고래 ㅎㅎ 참 멋진 희망사항이네요 ㅎㅎ

ㅋㅋ 옆집 철수는 벌써 돌고래라드라ㅋ 이런잔소리는 안듣겠죠ㅋ

ㅋㅋㅋㅋ

^^~댓글 감사요ㅋ

1순위 고래...ㅎㅎ
시대가 변하긴 하겠죠?!

ㅋㅋ 고래말고 사자 호랑이도 나오려나용ㅋㅋ

프로그래머이면서 코인부자면서 고래인 사람이 되고싶다..!

저두요ㅋㅋ 프리랜서^^~하고싶네요

1번 진행중입니다 ㅋㅋ

고래되도 아는척 해주기ㅋㅋ

ㅋㅋㅋㅋ 한 수년은 기다리세요

고래 ㅋㅋㅋ 동의합니다 ㅋㅋ

동의해주시니 감사합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래 ㅋㅋㅋ 공감합니다

공감 감사요ㅋㅋㅋ

고래ㅋㅋㅋㅋㅋ
'스팀잇이 너무 유명해지면'
제발 그랬으면...ㅋㅋㅋ

항상 전파중임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