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상기원 캐치마인드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코인 떡상 기원 캐치마인드!

스달뉴비거지라 상금은
1등 0.4 스달

대댓글은 인정안하고 댓글순으로.ㅋㅋㅋ

힌트는 본문에 다 있따!

떡상.JPG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ealgr @xinnong @capcoms @keykey @heeyaa35 @akoano @lanaboe @edwardcha888 @energizer000 @manizu @honeythegreat @ryanhkr @cyan2017 @hersnz @moonm00n

Sort:  

업비트 ㅅㄱ

아.. 형 이러기.,. ㅋ

헉... 이거인듯...

Did you miss me?
오늘은 바빠서 이제 못오겠다.ㅋㅋ

형 위로의 보팅할께.ㅠ

ㅠㅠ 바빠서 참가 못했는데 ㅠㅠ...
형 힘내 ㅠㅠ...

이야. 현금사냥꾼이란 타이틀이 괜히 있는게 아니구나.ㄷㄷㄷㄷㄷ
감탄놀람존경부럽내스달이 아깝지않어

송가형 오기 전에 끝내야 하는데 ㅋㅋ
드랍형 ~ 정답자 보팅해줘서 젤 위로 올려주면 좋아

대댓글에 보팅하면 안올라가?

그르네 대댓글은 안올라가는군!

정답 송금완료ㅋㅋㅋ

헉... 혹시 드랍더비트!! <<<<

엌 형 이러기~

0.4스달 내꺼 된듯...ㅡ.ㅡ

드립도 못치겠는데..
이거인거 같다

비슷해서 보팅 ㄱㄱㄱ

헉... 아니었음...ㅡ.ㅡ

지상열 << ㅅㄱ

갤럭시노트 <<< 이거다

땡!5분컷이라 생각했는데 어렵나봐

물음표

아... 저거 물인가..

어렵다... 힌트주라!!

드랍더뷧형~ 뭐 형맘이긴 하지만
캐마에 2등 따윈! 의미 없어 1등에 몰아줭.. ㅋㅋ


그리고 땡인지 아닌지 댓글도 달아주고
보통 15분 동안 답 안나오면

힌트 ㄱㄱㄱ

ㅋㅋㅋㅋㅋ

오 그런거야?ㅇㅋ
추가 힌트 떡상에 주목해봐

드랍더뷧형 딴데 간듯... 나도 가야겠다. ㅂㅂ

아 세글자라고..
온비트

헐 ㅋㅋㅋㅋ
까비ㅋㅋ

상표권<< 이건가

드랍더뷧형 재밌게 잘놀았어 받은거 돌려주고 나는 간다!!

ㅃㅃ~꾸준히 재밌게 놀자ㅋㅋ

ㅋㅋㅋㅋ 또왔어... 쉽게 안가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dropthebeat!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5 with 50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feel free to vote for my witness! You can do it here or use SteemConnect

oh my god! where is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