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 ㅋㅋ 가즈아 클라스 ㅋㅋ

ㄹㅇ 가즈아 ㅋㅋ

가즈아 한번도 안써봤는데 몇일내로 써봐야겠네요 ㅎ

낭만형 환영해 ㅋㅋㅋㅋ
반말태그야 여기 후후

알겠어 ㅎㅎㅎ 가즈아 나도 곧 올린다!!
근데 지금보니깐 아이디가 다시봐도 간지난다 굿

나 요기 있었는데 엄청 웃겼어 ㅋㅋ 가즈아~~

ㅋㅋㅋ시험끝나더니 열심이구만
부럽드아 ㅠㅠ
형은 일하는데...

가즈앜 ㅋㅋㅋㅋㅋㅋ

gazuak!!!

꺄~~~아이악!

ㅋㅋㅋㅋ끄아아아앙!!!

여.. 역시 가즈아 클래스 좋다.....

가즈아부심 풀충전 완료

가즈아~~방송을 타다니 ㅎ

유명 서드파티 가즈아 ㅎㅎ

가즈아~~

가즈아~! ㅎㅎ

아직 가즈아를 못해봤는대... 이제 슬 시작해봐야될려나봐요~
가~~~즈~~~아!

급성장중 가즈아 ㅎㅎ

잘갓다왔어? 누구쫌 만낫어?

그날출근해서 라이브방송으로 챙겨봤어 ㅠㅠ

이런...가기로한거로 들었던것같은데 못갓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클옵사랑해!!!

킹지누형 웃었어?
다운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 보고 있었군 형!

스팀 가즈아 화이팅!!!

당근 본방사수했지 ㅎㅎ
스팀 가즈아 화이팅이야 :D

와우 가즈아아아~~
저도 유튜브 라이브로 어제 조금 시청했습니다 :)

마지막 하이라이트 보셨나요
네드의 단호한 NO







다..다운ㅂ

밋업 직접 참여한거 넘나 부럽당...!

이것은 유투브 라이브 ..!
형코딩글로 조만간 가입인사글에 보팅봇을 만드러보려고해 😆
코딩이 아닌가그건..?

방송 탔다길래 뒷통수들 중 하나가 @ganzi 형인줄ㅋㅋㅋ 가입인사글에 보팅/댓글 자동으로 남길 수 있게 최대한 연재 빨리해볼게! 아마 다음 글은 내일 올릴듯

크... 가이드독형 꼭 써야겠다 ㅎㅎ
고마워형 :D

크립토님 왜 요즘 안보이세요? 혹시 부대에서 무슨 일 생기신건 아니죠?

증인님께서 가즈아를 제일 좋아하실줄이야 ㅋㅋㅋㅋㅋ

가즈아에 좀더 자주 와주셨으면 ㅎㅎ..

가.. 가즈아!!! ㅋㅋㅋ

가즈아가 간편하고 서로 편하게 이야기 하기 젤 좋은 것 같아.
풀보팅 가즈아!!! ㅎㅎ

오 풀보팅 잘먹겠슴다 꺼어어억 :D

가즈아!!!

가즈아가 정복한당! 가즈아!

풀보팅이벤트6등당첨~! 좋은하루되세요

고마워 아싸!!! 좋은하루보내 ㅎㅎ

세계 최대 암호화폐 Airdrop플랫품 Gift.ONE에서 토큰을 에어드랍중입니다.
현재 1GIFT=0.2$, 로그인하자마자 100 GIFT 받기!
매일 출석하면 비트나 이더 등 다양한 보너스도 받을 수 있으며,
추첨 이벤트 참여하시면 100000 GIFT를 받을 기회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gift.one/i/72JPv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