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 닭가슴살과 투표 ,...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다들 투표 잘해찌 ?ㅎㅎ



@smigol포스팅보고 나도 투표후기 올려봐 ㅎㅎ

국민투표로또도 참여했어
못한 형들 있음 언넝 참여 하자 !!!


난 아침 7시에 일어나서 아침!! 닭가슴살 샐러드 먹고 투표하고 출근했어 !! 휴


어제 저녁을 부실하게 먹어서 아침 폭식했어 ㅠㅠ



오늘 점심은 짜장밥이었어.

짜장밥 나왔는데 흰밥만 먹으라고 해서 울컥함 ...

그래서 그냥 짜장도 먹었어 ...

절반만 먹었지만 ...;;

어제 돈까스 두조각 먹으라고 했는데 네조각 다 먹어서 버피랑 아령들고 진짜 힘들었던 기억때문에 많이 못 먹겠더라 ㅠㅠ 눈물

휴 ...오늘은 피티 수업 없는 날이긴 한데 ...

이따 운동을 갈지 말지 고민된다 ㅎㅎ

형들 다 오늘 쉬니 ..?

Sort:  

투표 확인증 진짜 제대로 된 인증이다우

그티 ㅎㅎ 제대로다가 인증했오>_<!!!

ㅋㅋㅋ 투표 확인증까지... 대단해 형아~ 난 출근해서 일하고있어!!

헉 독거형도 일했구나 ㅠㅠ 퇴근은 잘했어??ㅎㅎ

출근하셨어요? 남들 쉬는데 고생이 많아요...

고마워요 ㅎㅎ 퇴근하고 운동하고 푹쉬는 중이에요 !!

맛있는거 많이 먹었네.ㅋㅋㅋ
난 워크샵끝나고 귀가완료.ㅋㅋ
전화도 인터넷도 안터지는 곳에가서 허벅지 터지고왔음.ㅋㅋ

워크샵을 오지로 갔어??ㅋㅋㅋㅋㅋ 고생많다 형 ㅠㅠ

투표확인증은 회사에서 확인하는거야?ㅎ
다이어트의 길은 끝이 없어 ㅠ

그건 아닌데 그냥 때고 싶었어 ㅎㅎ

투표확인증이 있었구나 ㅋㅋ 나도 받아올걸

ㅎㅎ떼달라고 하면 떼주더랑!

오 투표확인증도 있군요

작년 대선 투표때 투표확인증으로 이벤트해서 ㅎㅎ 자꾸 떼게 되네요 !!ㅎㅎ

출근했구나 ㅠㅠ
투표확인증도 주는구나ㅎ

응응!! ㅠㅠ 다행이 낼은쉰닷!

투표 당연히 했지 ㅋㅋㅋㅋㅋ

근데 짜장밥 나왔는데 밥만먹으라니.. ㅠㅠ 잔인하닷..ㅠㅠ

형은 역시 내 맘을 잘 알아주는구나 ㅠㅠ 오늘은 슬픈 하루야

ㅎㅎㅎㅎㅎ
아자아자ㅋㅋㅋ화이팅
살빼서 워터파크가는고양

워터파크 가즈앗!!!!ㅎㅎㅎㅎ

언제까지 체중감량 할려고? 고생이 많어. ㅜ

3개월 정도 생각하고 있오 ㅎㅎ 고마워 퓨흑흑

간만에 푹 쉰 하루였더... 후아 이제 스팀잇 좀 해볼까나!

ㅎㅎㅎ쉼이 필요해 진짜!! 잘쉬었어?!난 오늘 쉬엉 ㅎㅎ

트레이너 쌤이지만 관리해주는 분도 있고 부라보~ㅎ

헤헤 같이 운동해주고 식단 관리 해주니까 확실히 도움이 되더랑 !!ㅎㅎ

다이어트 성공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