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101 NC 꼴찌탈출 실패 ㅠㅠ. 아니 왠 매미가 이렇게나 많은지 매미잡는 일상. 말복에 닭 오리 고민했지만 아들님의 선택은 족발 & 소맥. 불금 이벤트 신나게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오랜만이야~

이번 한주도 잘 보내고 있어??

오랜만의 가즈아 일기 쓰네

매일 매일 쓰려고 했는데 100회를 채우고 놨더니 잠시 쉬고 싶더라고

그래서 앞으론 매일 매일 안쓰고 이렇게 가끔 쓸까 싶어

이번주는 좋은일도 있었고 슬픈일도 있었고 중간에 공휴일도 있었고 금새 지나가 버렸네

내가 그렇게 바라던 NC는 결국 꼴찌 탈출 실패하고 ㅠㅠ

특히나 어젠 너무 아쉬웠어

5 : 2로 지고 있떤 8회 초 무사 만루의 찬스에 1점 밖에 내지 못하고 ㅠㅠ

정말 꼴찌 탈출의 찬스였는데 그걸 못 살리네 ㅠㅠ

1경기차까지 따라 붙었는데 다시 2경기차로 꼴찌라니

출처 : 네이버 스포츠

이제 아시안 게임 때문에 20일정도 쉬는데 계속 꼴찌 상태로 쉬어야 하다니

너무 너무 아쉽고 안타깝고 슬프네

그러고 보니 오늘은 아이안 게임 축구 경기가 있는 날이야

상대는 말레이시아 우리가 무난하게 승리할것 같긴해

이틀전 바레인 상대로 대승을 거두었지만 오늘도 방심하지 말고 다치지 말고 즐거운 음주 시간 될거라고 믿어

그나저나 오늘 좀 선선해 졌더라

아침에 일어났는데 왜 이렇게 시원한지 에어컨 안틀었는데도 시원해서 놀랐어

앞으로도 계속 시원하면 좋으련만

늦더위가 또 오겠지??

그리고 난 요즘 아들님과 매일 매일 매미 잡으러 다녔었어

요즘 정말 매미 소리가 엄청나더라고

퇴근하고 아들님 모시러 학원에 가는데 매일 집에 안들어가고 매미도 잡고 자전거도 타고 놀다 들어가고 있어

나무마다 매미가 어찌나 많이 붙어 있는지

그리고 매미를 잡다보니 매미에 대해 놀라운 사실을 하나 발견했어

매미가 날때는 옆으로 날아가지 위로는 날아오르지 못하더라고

그래서 매미를 잡고 매미채를 그냥 들고 있어도 도망을 못 가는 거야

그래서 한마리 잡고 두마리 잡고 계속 잡아도 얘들이 도망을 못가고 계속 매미채속에서 날개짓만 하더라고

그렇게 매일 매일 수십 마리씩 매미 잡고 또 날려 보내주고 그렇게 놀았는데 아들님 너무 너무 좋아하셨어

그리고 먹구름이 잔뜩낀 흐린 날씨에 비도 조금씩 떨어지는데도 아무도 없는 운동장에서 자전거도 너무 열심히 타시고

마냥 그렇게 신난가봐

그리고 어젠 말복이었잖아

난 정말 오리냐 닭이냐 그걸로 고민했는데 말이야

아들님의 선택은 족발이래 ㅋㅋㅋㅋㅋㅋ

이런 종일 닭이 좋을까 오리가 좋을까 생각했던 나의 고민을 한순간에 날려주시네

그래도 족발 너무 너무 맛있었어

밖에서 먹을까 하다가 말복이라 왠지 사람 많을것 같아서 그냥 시켜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

어젠 족발에 소맥을 마셨지

사실 우중충한 날씨에 막걸리가 어떨까 싶었는데 막걸리 사러 나가려니 귀찮더라고

그냥 집에 사둔 소주와 맥주 챙겨서 소맥을 맛있게 말아서 마셨지

참 며칠전에 가즈아 일기 100회 기념 이벤트 열었는데 말이야

[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신나게 놀다 오느라 며칠 일기 빠져 먹었지만 드디어 100회째 일기. 그동안의 일기 정리. 가즈아 일기 100회 기념 이벤트. NC 꼴찌 탈출 가즈아~. 스팀 스달도 가즈아~
https://steemit.com/kr-gazua/@goodhello/100-100-nc20180813t025943249z

NC의 승리와 꼴찌 탈출을 위하여

그래서 생각한것이 내일 NC와 KT경기 NC의 득점수 맞추기!!
0점을 낼수도 있고 10점을 넘길수도 있고 경우의 수가 많긴 한데
혼자 맞추면 20SBD 독식!!
여러명 맞추면 N빵!!

다들 NC의 승리를 기원하며 점수를 적어 주었는데

NC가 그만 0점을 ㅠㅠ

그렇게 아무도 맞추지 못하는 사태가 생겨버렸어 ㅠㅠ

그래서 상금도 남았겠다 오늘이 불금이겠다 불금 이벤트 열어 보겠어

마침 오늘은 대한민국과 말레이시아의 경기가 있는 날이잖아

물론 대한민국이 승리할테고

과연 대한민국이 몇 골이나 넣을지 너무 궁금해

이틀전엔 바레인에게는 6:0으로 이겼는데

말레이시아는 바레인보다 더 약팀이기 때문에 더 많은 골이 나올지도 몰라

그럼 경기 시작전인 9시까지 한국팀의 득점을 적어 주면 이벤트 참여하는걸로 할께

상금은 10SBD N빵이야

혼자 맞추면 독식

여러명이 맞추면 1/N 로 나눠서 보내주도록 할께

그럼 대한민국의 승리와 다득점을 응원하며

신나게 가즈아~

Sort:  

안녕 형!! ㅋㅋ 대한민국 4골

정말 충격적이야 말레이시아에 1골밖에 못 넣고 지다니 ㅠㅠ

5골 !

결과가 너무 너무 충격이고 슬프다 ㅠㅠ

나는 7골에 걸겠어 ㅎㅎ

ㅠㅠ 정말 충격적인 결과에 할말을 잃음 ㅠㅠ

한국팀의 득점은 2골! 로 참여할게 헬로형 ㅎㅎㅎ

아 정말 너무 충격적이야 ㅠㅠ 이런 제길 ㅠㅠ

역시 형의 반주는 빠지지 않어...^^;;
5골 정도면 딱 좋겠어.

너무나도 충격적인 결과에 할말을 잃었음 ㅠㅠ

8골 가즈아!!

ㅠㅠ 정말 한 8골 넣어야 하는데 뭐??? 1골이라니 ㅠㅠ 충격적이야

족발에 소맥
치킨에 맥주
양꼬치엔 칭따오 진리이지

4골에 걸어볼께.

ㅎㅎㅎ 또 먹고 싶으다~

말레이시아 상대로 1골이라니 그것도 패배라니 충격이 너무 크네 ㅜㅠ

3골...

너무나 안타깝고 허탈 ㅠㅠ

정말 충격적인 패배에 할말을 잃음 ㅠㅠ

5골 가즈아~~

최소 5골은 갈줄 알았는데 겨우 1골이라니 충격이야 ㅠㅠ

족발 넘나 맛나보인다. 소맥콤보라니!!!

한국 9:0으로 승리!!!

정말 9:0은 가능할지 알았는데 1:2 패배라니 할말을 잃음 ㅠㅠ

열받아서 이제 한국축구 안볼려구 ㅠㅠ

다시는 안본다 그래 놓구 오늘밤에 또 보는게 한국사람 ㅋㅋㅋ

오늘은 제발 골 많이 넣고 이겨서 기분 좀 좋게 해주길~

나는 안보고 있다 열받기 싫어서 ㅋㅋㅋㅋ

말레이시아 한테는 3골??? 뭔가 약한 팀에겐 우리가 더 못한다는...
근데, 창원 NC가 꼴찌야??? 진짜???

정말 약한 팀에 너무 너무 못해서 1:2로 지다니 너무 너무 충격이야 ㅠㅠ

NC 꼴찌를 탈출 못하고 있어 ㅠㅠ

You received 32.86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8.17. Congrats!

족쏘맥 乃
5골!!

너무 너무 충격이야

말레이시아한테 2:1로 지다니 정말 헐이야 ㅠㅠ

와~먹방 오랜만에 보네...ㅋㅋ

ㅎㅎ 가즈아 일기 매일 쓰고 싶은데 쉽지가 않네

오랜만에 가즈아일기 정독~
nc가 0점이라니..(11점을 예상했는데 ...ㅠㅠㅠ)
대한민국 4골!!

가즈아 일기 매일 매일 써야 하는데 힘들어서 이제 가끔 쓸까 싶어

NC 0점도 충격이었는데

대한민국 1골 넣고 말레이시아에 지다니 이건 더 충격 ㅠㅠ

형아 응원하는 nc가 꼴찌구나? 형아가 응원을 제대로 안해서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족발 맛있겠다... 오늘은 족발에 한잔해야 할것같은데...ㅎㅎ
음... 나는 4골~~ 가즈아~~

NC 꼴찌 정말 충격.. 내가 제대로 응원을 안해서 그런거군 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대한민국이 말레이시아에 2:1로 진건 정말 충충충격!!!! 헐!!!

이런 너무 충격적이라 할 말을 잃음 ㅠㅠ

오랜만에 족발 먹고 싶다.ㅋㅋ

ㅎㅎ 족발 너무 너무 맛있지~

족발 먹으러 가즈아~

럭키세븐 7점으로 할께
말복에 족발도 괜찮지! 맛있었겠다

7골은 넣어줬어야 했는데 겨우 1골이라니 ㅠㅠ

정말 충격적이야

NC 0점 내며 긴 꼴지;;
족발에 소맥. 땡기는 메뉴인데 ㅋ
축구는 바레인 6골보다 많은 7골해야겠다

바레인보다 못하는 말레이시아한테 1골 밖에 못넣고 지다니 ㅠㅠ 정말 충격적이야

NC는 언제 꼴찌 탈출할지 ㅠㅠ

이번 이벤트도 정답자 없지?
형이 이벤트해서 그런거 아냐? ㅋㅋ

아시안게임 우승할수있으려나ㅠ

정말 충격

말레이시아한테 1:2로 지다니 ㅠㅠ

이런 정말 우승 해야하는데 ㅠㅠ 이러만 안되는데 ㅠㅠ

promisteem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4 : 8/13~8/19> 8/18(토) 운동챌린지 미션 "손주먹"입니다.

... 진행 중이고, 지금까지 연속 신청해 약속 지키고 계신 분들입니다.
ghdcks10(4) pppnim(4) goodhello4) hodolbak(4) dazzlingmango(2) mimistar(2) bbooaae(2) smoch...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8/18]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 rideg 야옹야옹 야옹이 goodhello/td>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말복엔 보양식 한그릇 하셔야죠. 오리 어떤가...

저번에 일기 한번 빠지면 계속 빠지기 쉽다고 한거 같은데 그런거 같아 ㅎㅎㅎㅎ

그런 이유도 있고 다른 이유도 있고 ㅎㅎ

당분간 모아둔 테이스팀 쓰면서 가끔 가즈아 일기 쓸까 싶어

축구 어쩔~

손흥민 군대가나요~~~~~;;;;;;;;;;;;

아 정말 ㅠㅠ 너무 충격적이라 말이 안나옴 ㅠㅠ

내가 너무 늦었지 ㅋㅋㅋ
즐거운 주말보내~~^^

그러게 늦긴 했는데

정말 충격적인 결과라 ㅠㅠ

슬픔만 한가득이네

edwardcha888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dwardcha888님의 차차차의 빙고게임 23차 대문을 활짝 엽니다 !! [마감]

...eul toporo
4 darkhorse81 bluengel hjk96 ryanhkr kimegggg
5 goodhellomarsswim orange5008 jhy2246
6 sonki999 dskim
7 maikuraki w...

윤기가 좌르륵 흐르는 족발 맛나겠지.....요.

족발 너무 너무 맛있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