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월급없는 디자인 팀장의 두번째 의뢰

in #kr-gazua6 years ago

움짤그리기 너무 힘들어 ㅠㅠ
무슨 프로그램같은거없어 ? 자동으로 가는거 막 그런거 ?
나 만화그리는것처럼 한장씩 잘라서 저장하는데..
죽창 날라가는거 만드는데만 50장씩 넘게써 ㅠ

Sort:  

플래시 만들기로 움직이게 할수 있는데 그걸로 만든다음
그걸 이제 gif 로 만들어봐
하는방법은 google.com

오키오키 오늘도 하나 배웠넹 ㅎㅎ
고마워

신나요죽창.gif

형이게 다 수작업인거야? ㅋㅋㅋㅋㅋㅋ 여윽시 왕초!! 존경한다!

뜬금없이 죽창맞는 명태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얔ㅋ

이거 라자형의 역작이야 ㅋㅋ 다들하나씩 가지고있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