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나 쉬운 여자라 파악이 쉬울거야.
기다릴게~~
날 파악할 동안~~
맘에 쏙 들게 해줘.ㅋㅋㅋㅋㅋ

오래 걸려도 돼.
하지만 나 떠난 뒤 후회하진 마~

무...무섭다....
최대한 빨리 착수하겠습니다!! 고객님 !!

프로필2.jpg

요기서 안경 빼고 옷색은 다르게 하고
좀더 엽기적으로 귀엽게.
ㅋㅋㅋㅋㅋ
넘 어렵나?

그냥 요런 느낌~~
천천히 해~~회사 짤릴라

여기에 이벤트여신이니
보팅 난사하는그런거 좋고
가즈아 하는것도 좋고
ㅋㅋㅋㅋ
역작을 만들어 보자구~~가즈아~~~

오키오키 접수 ㅎㅎ
영감까지 챙겨주는 의뢰인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