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itle] 출근 길 짧은 단상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사랑을 받으려고 주는 사랑은 아마도 약을 먹기위해 배를 채우는 행위 같어.
문득난 생각.

cameringo_20180622_073054.jpg

Sort:  

사랑을 받으려고 주는 사랑은 살을 빼기위해 먹는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그럴수도 있네요.

나도 주고
상대방도 주고
기브앤테이크
근데 이 뜻이 아닌듯한데
ㅎㅎㅎ왠 기브앤테이크지
ㅋㅋㅋㅋ
생각나는말이 없어여
(도망)

사랑은 내가 하는거라 내가 좋으면 끝! ㅋㅋ
저마다 사랑의 방식이 다르니 남의 사랑법은 잘 모르겠음!
형은 가즈아가 잘 어울려! 가즈아!

그럼...가즈아!!!!!가고말고!!!ㅋㅋ

사랑 가즈아~~~~~~
원웨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아!!!

우리는 우리가 그것을 알기까지는 어떤 사랑인지 모른다.
나는 우리가 사랑받지 않고 사랑하게된다고 믿습니다.
나는 단지 우리 자신을 사랑해야한다고 말하고있다.

Well done g0blin, did you make this quote by yourself?

Yes, I did it ...

그런 슬픈 사랑도 때로는 그립고 하고 싶다.

그렇구나.

스팀잇 이야기야? ㅋ

그럴수도 있고.ㅋ

kr-title이면 제목에 문장 다 쓰는거 아니야? 꼭 그럴 필요 없던가? ^^

주는게 진짜 사랑이면 목적이 어쨌든 괜찮아~ 목적때문에 사랑의 탈을 쓴 어떤 다른 걸 주니까 문제지

아 가즈아로 쓰니까. 제목만 넣으면 안되더라고.ㅋ

그럼 [kr-title]을 안쓰면 되지~

하긴 태그가 kr-title은 아니니 상관 없나?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