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는 몸살이아니었다. 엄청난 반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클래식 스타일릉 사랑하는 우디
@jaeseokyu 라고 해:)


  • 형들 ㅠㅠ 쉬는2일 내내 우디가 아팠는데

  • 어제 병원에서는 몸살이라고 약을지어줬어 ㅠㅠ

  • 하지만 오늘도 열이 심해서 몸살이 아니라 폐렴일 수 있단 생각에 다른 병원을 갔지 ㅠㅠ

  • 결론은 편도선농염? 이라길래 링거맞고
    다른약 처방받았는데 확실히 좋아진거 같아 ㅠㅠ

  • 아 ㅠㅠ 쉬는동안 너무 힘들었다 ㅠㅠ

Sort:  

불쌍ㅠ

건강이 최고야 ㅠㅠ 아프면 아무것도 못해 ㅠㅠ

고생했어 ㅜ

고마워 위험한 형 ㅠㅠㅠ

에고.. 아팠구나. 근데 팔 되게 매끈하다. (위험해)

내 팔이??! 매끈하다니??ㅋㅋㅋㅋ 위험!!

헉 ㄷㄷㄷㄷ 단순 몸살이 아니었네? ㅠㅠ 몸관리 잘해 ㅠㅠㅠㅠ

오늘은 많이 좋아졌어!ㅋㅋㅋ
그 좋아하던 술도 줄이고 했는데 갑자기 아픈건 무슨상황인지..ㅋㅋ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건강이 최고야 힘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