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형들!일요일 밤이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우디야 !


오늘은 주말스케쥴이 엄청 바빴어 ㅠㅠ
핸드폰 볼 시간도 없었구 ㅋㅋ
어제 또한 그랬구!
이제서야 글 하나를 쓰네 ㅠㅠ

형들은 오늘 유익한 주말 보냈어?
내일부터는 대부분형들이 출근하지만
나는 내일 쉬어 ㅋㅋㅋ 직업 특성상...ㅋㅋ
평일에 휴무를 가지지 ㅋㅋㅋ

평일 휴무가 장점이 있어!
어딜가더라도 사람이 많지 않다는것 ㅋㅋ
단점은 다른 친구들과 약속잡기 힘들다는것...ㅋㅋㅋ

아무튼 그렇다규 ㅋㅋㅋ

이제 형들 잘시간이다!
형들 안녕~~!

Sort:  

8신데 자다니...!

아니 나는 8시 퇴근하고 ㅋㅋㅋㅋ 지금 직장 사람들끼리 찌개랑 소주 한잔하는 중이야 ㅋㅋ

엄청 일찍자네?? ㅋㅋㅋ

아니 ㅋㅋ 형 나 지금자는거 아니야 ㅋㅋㅋㅋ글에 오해가 있었나봐 ㅋㅋㅋ 정신없는 상태에서 글을써서 그런가?

;ㅅ; 화이팅! 낼 푹셔!

나도 낼 쉬지롱
내일은 혼자 뭐먹지.. ㅠㅠ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