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좋아하는 우디!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 클래식 스타일을 사랑하는 wooody
@jaeseokyu 라고 해!


  • 월,화 휴무인 나는 집안청소를 하고 우리 아기 낮잠을 재우고 잠깐 스팀잇을 켰어 ㅋㅋ

  • 어제 축구경기보는데 진짜 떨리드라 ㅋㅋ

  • 질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었지만 손선수의 시원한 발리슛 골 이후에 맘이 좀 놓이드라 ㅋㅋㅋ

  • 우리나라 축구 왜이렇게 된거야 ㅠㅠ

  • 손선수랑 조키퍼 밖에 믿을 사람이 없네 ㅠㅠ

  • 황희찬선수 욕 참 많이먹는데 ㅠㅠㅠ 개인적으로 결정력 부족이 있지만 그 외에 상대수비진들 흔들어놓는데에는 아주 큰 활약을 했다 생각해 !

  • 다음 이란전 정말 어려운 경기 예상되지만 꼭 이기길바래 ㅠㅠ 손선수 조키퍼 군대가면 안돼 ㅠㅠㅠㅠㅠㅠㅠ 군면제되고 조키퍼도 영국리그 함 가자!!!!!!!!

  • 스팀도 비트코인 따라잡자! ㅋㅋ
Sort:  

난 축구 입문한지 얼만 안되서 황의조 선수 몰라서 다들 욕할때 지켜봤는데
기대와는다르게 너무 잘해줘서 너무 좋음 ㅎㅎ

ㅋㅋㅋㅋ 황의조 선수 실력이아닌 학연 지연으로 뽑혔다 말이 많았지 ㅋㅋㅋ 이란전에서 지켜봐야해 ! 그땐 모든선수들 설렁설렁했다간 패배할테니 ㅋㅋ황의조 선수도 ! 이번경기에서 최고의 기력을 보여줘야 인정받을거야 ㅋㅋ

맞아 이젠 단판 승부이니
이제부터가 중요하지 ㅋㅋ

인맥으로 하니까 노력이 부족한거지뭐.ㅋㅋㅋㅋㅋㅋㅋ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