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의 끄적끄적 ㅋㅋ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클래식스타일을 사랑하는 WOOODY
@jaeseokyu 라고 해 :)


태풍때문에 출근 걱정이었는데 서울에는 태풍이 안온거 같아 !
하지만 서울을 제외한 다른지역에 태풍으로 인해 피해가 심한거 같던데 ㅜㅜ
형들 괜찮은거지!!?!?


축구를 사랑하는 나는 어제 밤!
대한민국 vs 이란 경기를 봤지!ㅋㅋㅋ
국가대표 경기라면은 못하던 잘하던 꼭! 챙겨보는 우디야 ㅋㅋㅋ

어제 경기는 정말..대단했어 ㅋㅋㅋㅋㅋ
몇일전 실력의 대한민국이 맞나 싶을정도로..ㅋㅋㅋ
딱! 생각이 드는건 2002년 월드컵때를 보는 듯한 느낌?ㅋㅋ
선수 전원이 압박수비는 물론 투지넘치는 활약을 보여줬지 ㅋㅋㅋ
우리나라 축구는 바로 이런 점을 강점으로 내새워야 해!!
체력을 바탕으로 된 압박 축구!!!!
뭐 ,, 그냥 개인적인 생각이야 ㅋㅋㅋㅋ

그래서 현재 유소년단계를 밟아가며 미래에 국대를 꿈꾸는 꿈나무 들도
체력훈련을 필수로 했으면 좋겠어ㅋㅋㅋㅋㅋ

축구감독 보다는 못하는 우디이지만 ㅋㅋ
혹시라도 내가 감독이라면??
체력훈련 엄청나게 시킬거야 ㅋㅋ

아무튼 어제는 아주 맘에드는 경기였어!!
어제 경기 기사에 대한 댓글들을 보는데
손흥민선수 못했다는 사람들이 많더라구 ㅜㅜㅜㅜㅜㅜ
내가 봤을 땐 정말 잘했는데 ㅜㅜ
골을 못넣었다고 못했다고 하는건지...
미드필더,공격 쪽에서 상대 수비데리고 다니면서
공격기회 만들어주고 수비 가담도 적극적으로 하면서
얼마나 잘했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

이제 다음주 월요일 경기!! 다시한번 승리했으면 좋겠다!!!
손흥민,조현우 선수의 군면제가 현실화 되기를 !!
간절히 바라는 손흥민 팬 1인.

Sort:  

우디! 내가사는쪽은 괜찮았는데
다른지역은 난리였다니.

그러니깐 ㅠㅠ 제주도 엄청 심했던거 같던데 ㅠㅠ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ngratulations @jaeseokyu!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 형 폭우에 휩쓸려갔나?

ㅋㅋㅋ나 여기 살아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