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맛점했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클래식 스타일을 사랑하는 wooody
@jaeseokyu 라고 해:)


오늘은 날씨가 아주 화창하다 !
나는 감기기운이 있어서 점심을
수육국밥으로 선택했어 ㅋㅋㅋ
목아픈게 좀 괜찮아졌네 !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구!
내일 축구 한일전 열심히 응원하자규!

Sort:  

날씨가 갑자기 변해서 방심하면 감기걸릴것 같은데 ㅠㅠ.. 조심해

내일 한일점 잼께 봐야지! 싸악 낫기를!

우리 딸 감기걸렸는데 나랑 와이프가 가져갔어 ㅋㅋ
덕분에 우리딸은 콧물이 멈췄네 ㅋㅋ

오!!!수육국밥은 못먹어본 음식인데!!
나도 나중에 먹어봐야지!!

감기엔 뜨끈한 국밥이 최고지!
수육국밥 추천할게 ! 꼭 먹어봐 ㅋㅋ

응 고마워 혹시 주변에 수육국밥 파는곳 보면
꼭 먹어볼께 ㅎㅎ 한국인은 뜨끈한 국물있는
밥상이 최고지 !!

우디
오랜만👋

ㅋㅋㅋㅋ 오랜만! 요즘 글 쓸 시간이 없어서 보팅만하고 있어 ㅠㅠㅠㅠㅠㅠ

목 관리는 잘 하시게 ^^

역시 감기엔 국밥이지 크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