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호재? 하드포크? 떡상?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나는 우디
@jaeseokyu 라고 해 :)


형들 혹시 그거 알아?
2018-09-04 16;27;55.JPG

호재박스 어플을 슬쩍 들어가 봤더니
이게 보이더라???????

9월25 일 하드포크!!!!!!!!!!!
이거 개호재? 맞음?
스팀 떡상? 가능?
여기서 더 떡락할 일은 없을것이구 !
떡상 가능!!!!!!

Sort:  

9월 스팀 가격상승은 분명히 올거야. 9월 13일 업비트 밋업에 네드스캇도 오고, 나는 차트를 믿는편은 아니지만, 차트를 봐도 너무 바닥이거든 지금 빗썸에서 세력들이 스팀가지고 장난 치고 있는데 지금의 빗썸 가격으로 분명히 끌어올릴거야.

정말이야!?!!??! 너무 기대되는군!!ㅋㅋㅋㅋ

왠지 올거 같아 ... 왜냐면 내가 스팀을 팔았거든 ... 이 정도면 호재 각

ㅋㅋㅋ 특급호재네 ㅋㅋ

우쒸 ...

좋다 오른다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