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랄라 휴무!

in #kr-gazua5 years ago

안녕! 클래식스타일을 사랑하는 wooody
@jaeseokyu 라구 해 !!

꿀같은 휴무야 !!!!!
내가 술을 좋아해서 매일같이 술을 마셔.
그렇게 마시다보니 요즘 너무 무기력한거야.
안구건조증도 심해서 충혈도 항상 있고.
정신도 맑지가 않구.
그래서 금주를 시작했지.
지금 7일차!
아침에 일어나는게 확실히 달라졌어 .
충혈도 없어지구 .
머리도 맑고.
술 좋아하는 형들두 금주 실천해봐.
너무너무 좋다.
이제 회식이라던지 친구들과의 약속,장인어른오실 때 제외하고는 술 ㄴㄴ 해야지 .
마시더라도 조절해가면서 마실 생각이야.
술... 좋지도 않은거 왜이리 마셨는제 모르겠다.
으휴~~우디 증말 못살아~

Sort:  

Congratulations @jaeseokyu!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A better rich list comparator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우디주니어 가즈아!!!

우디주니어 지금 2살이야 ㅋㅋ
딸 !

뉴 주니어 말한건데! ㅋㅋ

둘째?ㅋㅋㅋㅋㅋㅋ 둘째 생각없음. 이상! ㅋㅋ

둘째 생각없음!!ㅋㅋ

둘째 생각없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