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王중요해 꼭 ┐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형들안녕^^.. 쑥쓰럽게 내 사진을 올렸네>_<♡

이쁘게 봐줘...안그러면 < 퍽! 음캬캬..

뭐 딱히 궁금해하진않겠지만,,

100문 100답을 써봤어 =ㅅ= (쓰느라 주글뻔aa)

스크롤 압박!!!!!!이니깐 잘봐랏^-^,,,

그럼 시 ㅈr 악~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어서오세요

지옥이 따로 없다.
지옥이 따로 없어

형이 오니까...

덕분에 늘 지옥이에요.

하두맄ㅋㅋㅋㅋㅋ

이거 싸이,에서 퍼온거지?ㅋㅋㅋㅋ

형아!! 쉿~ 비밀이야 ^-'

불... 펌!

보니깐 미파형이 잘못했네

시나형아 이제 사골여행기말고
백문백답쓰장

현재 나이가 57인데 60살까지 살고 싶은거면,
이제 3년만 살고싶은거야?? ㅠㅠㅠ
코인이랑 컴퓨터는 나 주고가야해ㅠㅠㅠ

나이는 명성도인데ㅠ 진짜 3년남았네
형 그래도 코인은 줄수없어
싸가지고 갈꺼야 ..

나한테 감사해야겠네

Posted using Partiko iOS

룸구형..ㅎㅎㅎ-_-^
솔직히 피식했으면서 ㅎㅎㅎㅎ^^

찌니형 그럼 3년 남은거야?? 지금57이니까 60까지??..ㅠ.ㅠ
오래오래살자 ㅋㅋㅋ 나 형이 좋아하는 과자 줘 ㅋㅋ

뽀돌형 좋아하는 과자가 먼데 '-'??
사다주께~~~

스팀 만배 과즈아 ㅋㄱㄱㄱㄱ
고구마 말랭이나 곶감과자 ㅋㅋㅋㅋ

ㅋㅋㅋㅋ머여 입맛이 어르신이넹
좋아좋아 사주께!!!

33 현재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가

이 오이가 내남자다
이 오이가 내 사람이다 왜 말을 못하냐구!!

아주 박신양이 따로없구만 ㅎㅎㅎㅎ

숙제 대신 준 형이 오이형이야?!!!

고튜헬

하루 수면시간이 너무 짧아ㅠㅠ
찌니짱 밥 잘챙겨먹어~!!

유치한데 해보고싶게 하네 ㅋㅋ

ㅎㅎ 재미있는데 시간이 없어서 다 볼 수가 없네요.ㅋㅋ 다음에 기회되면 봐야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