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랑살랑 봄이 찾아왔어요~ 봄에 보면 좋은 영화 추천! 🌷🌼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ㅀㄷㄷㄱㅎ - 복사본.jpg

안녕 형아들!!
날씨가 따뜻한거 보니까 진짜 봄이 온것 같긴한데
덥기까지 한거보니까 여름이 온것같아 ㅠ_ㅠ

형들을 위해서 봄에 보면 좋은 영화를 소개해줄게!!🌞






ㅇㄹ.jpg

❥-❥오펀 천사의 비밀❥-❥



이렇게 사랑스러운 영화가 또 있을까? (ღˇ◡ˇ)♡
입양을 결심한 부부가 고아원을 찾아 천사같은 아이
에스터를 새로운 식구로 받아들이는데!

꼬맹이가 어찌나 내면 연기를 잘하는지~
비밀이 많은 완전 순딩이 천사 에스터가 마음을 열게되며
애틋한 가족애가 그려진
오펀 천사의 비밀 추천할게!(๑・‿・๑)






movie_image (3).jpg

셔터 아일랜드◟( ˘ ³˘)◞ ♡

섬에서 살아가는 사진작가의 아기자기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그의 순수한 사랑이야기!

섬 배경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영상미와
디카프리오의 멋진 연기까지 완벽조합!!
봄에 보면 딱 좋은영화 추천추천~(❁´▽`❁)






ㅀ.jpg

나를 찾아줘๑•‿•๑


완벽한 커플 닉과 에이미!
결혼 5주년 기념일 아침
갑자기 에이미가 흔적도 없이 사라지다!? >_<

에이미가 남겨놓은 편지를 통해
닉은 그녀를 찾아 즉흥적인 모험을 시작하는데...!

닉이 그녀의 소중함을 깨달으면서
사랑을 무엇인지 알려주는 영화!!
감동적이여서 눈물콧물 다빼는 대박 띵작!!






ㄷㄹ.jpg

곡성✧.◟(ˊᗨˋ)◞.


외지인 쿠니무라 준은 어느 시골의 작은 마을로 오게되고
마을 사람들이 외지인에 대한 편견으로
그를 받아들이지 않자

경찰 종구와 여인 무명은 그를 따뜻하게
맞아주는데!!ᕕ( ᐛ )ᕗ

유쾌한 영화라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나오는 그런 영화!!

바로 그 유명한 대사가 나온 영화이기도하지!!!!

'중헌게 먼디~?ㅎㅎ 뭣이 중헌디~~?ㅎㅎ'(๑′ᴗ‵๑)

문화의 차이를 이해하고 서로를 믿게되는
가슴 벅찬 결말을 안겨주는 영화!!






형들에게 봄에 보기 좋은 영화 추천해봤는데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다!!!
형들의 영화 추천도 받을게!!

다들 영화보러 고고싱!!🌈🎁

Sort:  

Screenshot_20190321-233137_YouTube.jpg
이런 위대하고 고귀한 자여
어디서 약을 팔어!

사쿠라여?
봄에는 역시 사쿠라 영화지!!! 오이엉아

뭣이여? 이게 다 사쿠라여?

곰돌이가 @ioioioioi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2을 보팅해서 $0.011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719번 $44.121을 보팅해서 $46.09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크... 갓곡성 나 이거 보고 울음

엉아도 미끼를 물어버린 장면에서 울었구나 ㅠㅠ...

난 오펀 천사의 비밀 ㅠㅠㅠ 이거 ㄹㅇ 띵작 ㅠㅠㅠ
입양아까지 사랑으로 감싸주는 양부모님의 애틋함과
양부모를 진짜 부모처럼 사랑해주는 입양아의 대견함에서 울컥 쏟았다 ㅠㅠㅠㅠ

ㅋㅋㅋㅋㅋ 나 다 못보는거다 찌니형
난 봄나들이나 갈래 ~ ^^

ㅋㅋㅋㅋ뽀돌엉아야 봄나들이가서 곡성 보자 ㅎㅎㅎㅎ

ㅋㅋㅋㅋㅋ 나 다 봤는데 참 봄과 잘 어울린닼ㅋㅋㅋㅋㅋ 재미거나 웃긴 글은 yesjam 태그를 추가하면 yesjam token을 드립니당!

엉아도 다봤구낭ㅋㅋㅋㅋㅋㅋㅋ
오예쓰!!! 예쓰잼!!!!

특히,, 나를 찾아줘는 그 당시 여친과 함께 본 영화라서 더욱 기억에 남는다. 무서워짐ㅋㅋㅋ 나는 최면술사, 사바하 추천해~


500yesjam 지급!! https://steem-engine.com/?p=balances&a=yesjam 에서 스팀잇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확인가능합니다.

와!!! 고마웡!!!!!!!!!
ㅋㅋㅋㅋㅋㅋㅋㅋ사바하
와아 제목만 봐도 힐링된당😭

나랑 감성이 비슷하네
봄엔 역시 공포 스릴러가 제격이지~액션 전쟁도 좋고~^^

ㅋㅋㅋ미미엉아도 공포좋아하는구나!!

오펀 ㅇㅈ
셔터 ㅇㅈ
나찾 ㄴㅇㅈ
곡성 ㅇㅈ

미파 ㄴㅇㅈ

아 다 말하고 싶다 ㅎㅎㅎ
절름발이가 범인이다!!! 브루스 윌리스가 귀신이다아아아아!!
으흐흐흐흐흐흐흐흐흐

와 인성 여기서 다 나오네요 ㄷㄷ

저 영화들 하나도 안봤는데 너무하네 형...ㅠㅠ

그런건 좀 비밀댓글로 써주라 ㅎㅎ

와씨ㅋㅋㅋㄱㅋㄱ알고말았다ㅋㅋㅋ

나 이제 둘째도 얼집 보내서 아내님 손잡고 극장가서 볼려구!!
봄에 상영하는 영화들인거지?
요즘 극장요금 5천원 정도 하려나 ㅎㅎ 기대도니다.

들어갈때 강냉이랑 식혜 사갖구 들어가는 센스! 잊지말구!!

극장에서는 오징어 구워먹어야 그게 바로 인생의 진리지~예에~

자전차왕 엄복동도 그렇게 재밌다던데 친구들과 보면 우정이 돈독해 진다고...

ㅠㅠㅠㅠㅠ나 아싸 만들려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이모티콘 기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