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대문을 그려준 고마운 미파형에게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831_172322665.jpg

안녕 형아들! 찌니야
누가 고맙게도 내 대문을 그려줬더라구!
그래서 나도 보답을 하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썼어

a.PNG

내 프로필에 꼴랑 점하나 찍고 대문선물이라니ㅎㅎ






그래서 나도 부족한 솜씨지만 심혈을 기울여
무려 5분이나 투자해서 만들었어









짜란~

미파형을 파괴의 본능을 가진 매드맥스의 임모탄 조로 만들어버렸어

정말 찰떡이다

저기에 나온 차는 실제로 미파형 차야~ 깔깔

미파형! 사양말고 내가 준 대문 잘 쓰도록 해~

(사진을 제공해주신 잼형과 포스팅을 허락해주신 미파님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Sort:  

미파는 공개사과를 실시해라

왕초행님 오셨습니까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파형 톡방에서 당황잼ㅎㅎㅎ
인과응보 사필귀정 미파지옥 뉴발천국ㅎㅎ

형은 안전할것 같지??ㅎㅎㅎ

대충 붙인 것 같은데, 엄청난 포스가 납니다. ^^ 역시 금손 ㅎㅎ

헤헤 금손은 숨길 수 없나봅니당(우쭐)

진짜 최고. 부럽습니다 ^^ 찌니님 또 멋진거 쫌 보여주세요. ㅎㅎㅎ

ㅋ ㅑ....이런 고퀄리티의 찌니횽 대문을 보다닝....굿굿

ㅎㅎㅎ 막갖다 붙인건데 고퀄이라니
고마워 늅존형아

막갖다 붙였는데 이정도라니...... 누구는 그 고생해도 저퀄이던데? ㅋㅋ

ㅋㅋㅋ 대문 받으신 분 행복하실 거 같아요👍

악담을 퍼부어여 ㅠㅠㅠㅠ

지니형 못하는게 뭐야?
내 대문도 기다리고 있을게 ㅋㅋㅋㅋ

팥쥐형은 뭘로해줄깡 ㅎㅎㅎ

나한테 어울리는 멋진거

미모탈ㅋㅋ

송형.....ㅠㅠ 오랜마이여유

워 미파 주기엔 너무 고퀄이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그칭??
근데 안쓸것같앙 ㅎㅎㅎ

ㅎㅎㅎㅎ 정말 찰떡!!! ㅋㅋㅋㅋ

Enjoy the free vote! I hope you continue to enjoy your time here in this wonderful community we call Stee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