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모은 장난감들 보러와!😸💥💦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하이 형들ㅎㅎㅎ

ETET.png

어떤형이 사골여행기를 쓰길래
나도 이전에 썼던 글을 주섬주섬 꺼내봤어
딱히 쓸게 없어서는 절대아니야

사골여행기 하면 사실 이분이 @asinayo 조상님이지
이분은 1박2일 여행을 10박11일로 늘려 쓰신 창(렬)조 작가야
지금은 타임머신 개발중이라 여행을 못간다지?






난 이제까지 내가 모은 장난감들을 보여주려해
키덜트를 좋아하다보니 예전엔 참 이것저것 모았었는데
지금은 같이 가지고 놀사람이없넼



<B

Sort:  

얼음깨는 거 진짜 짱이다!!!!!!
핵잘함♡

디엘엉아♡
나 펭귄이 서있는 얼음 하나만
냄겨놓을수도있엏ㅎㅎㅎ
짱이지ㅎㅎ

곰돌이가 @ddllddl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5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597번 $42.771을 보팅해서 $44.64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우왕 도뤼도뤼 곰도뤼 최고!!

엌 ㄱㄲㅋㅋㅋㅋㅋㅋㅋㅋㄲ 우려야 재맛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귄트렙 뭐야 핵인싸템 같은데 겁나 재미있겠다 ㅋㅋ

ㅋㅋㅋㅋ암요 뽑아먹어야지
시나형 언제 또 여행가?
여행갈때 얘기해 저 펭귄트랩 빌려줄겡ㅎㅎㅎ

형 사골 선생으로 결국 굳어졌구나.

고독한 펭귄 ㅋㅋㅋㅋ ^^ 땅따먹긴가 ㅎㅎㅎ 멋져

유로엉아 펭귄트랩 같이하자ㅎㅎㅎ

찌니형 어디로 갈까? 나 펭귄트랩 완전 하고 싶음. ㅎㅎㅎㅎㅎ

트랩 시간깨기 해보고싶네

저 얼음깨는 망치가 또 유용해ㅎㅎ
맘에 안드는사람있으면 얘기행 빌려줄겡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ㅎㅎ 사골왕..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캔스타형 헤헿 오랜만이양
앞으로 더우려먹을테야ㅎㅎㅎ

사골 찌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헐? 얼음깨기...신급이다...난 게임도 안되겠네.... 엄청 잘한다고 자부심이 넘쳤는데 찌니꺼 보고 한수 접었어....

싸부!!!

늅존엉아 질것같으면
얼음깨기 망치로
상대의 머리를 ㅎㅎ... '-^/

오?! 이렇게 큰 깨달음을 얻고 갑니당. '-^/

降り始めた雪は 足跡を消して
真っ白な世界に 一人の私
風が心にささやくの
このままじゃだめ何だと
戸惑い傷付き 誰にも打ち明けずに 悩んでた
それももう やめよう
ありのままの 姿見せるのよ
ありのままの 自分になるの
何も怖くない 風よ吹け
少しも寒くないわ
悩んでたことが嘘みたいね
だってもう自由よ 何でも出来る

지옥의 묵시록이군

1507238984_giphy.gif

절대못깨는거네

그 조성모님은 정말...어휴
생각하기 싫은 고구마 여행기였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달치 고구마 먹은기분

거지팸쪽에서 이걸 유행으로 밀고 있는중인겨?ㅋㅋㅋㅋ

스골엉아 우리 같이 사골포스팅 쓰자
우려먹을때까지 우려먹는거지 머 ㅎㅎㅎ

형이 원조잖아!!

펭궨 얼음깨기 재밌겠다!! ㅎㅎ 혼자 놀기도 딱일것 같은데... 나두 하나 사야겠어~ ㅋㅋㅋㅋ

엉아 펭귄이 재밌엉!!!
얼음깨는 망치도 꽤나 쓸모있당 ㅎㅎㅎ

수성고리넣기 이거 내가 최애하는건데~♡!!!

ㅋㅋㅋㅋㅋ한번에 잘넣는가보넹!!!!!

하두리 뭐야...ㅎㅎ

키위엉아도 찍어보자 ㅎㅎ

고리넣기ㅋㅋㅋㄲㅋ엌ㅋㅋ저거 초딩때해봤음
저걸 다 갖고있었구낭ㅋㅋㅋ

ㅋㅋㅋㅋㅋ추억돋지예
버리고싶은데 버리기 아까운
계륵같은 장난감...

폰을 입에 물고 찍었구낭 키득키득

거치대 있거덩~~~
으이구 바부오이넹 ㅎㅎㅎㅎ

펭귄개꿀잼 ㅇㅈ

어어!!!!! 꼬부기야!!!! 살아있었넹ㅠㅠㅠ
어서 근황좀 보여줭 ㅠㅠㅠㅠㅠ

펭귄게임 정말 잼있겠다
부산가면 할 수 있는겨?

남극으로 와 형!!!!

내가 북극까지는 어떻게 가겠는데 남극은 좀...

태국에서 갈아타면돼!!!

꺄~ 하두리 캠 아직 살아있을까 ㅋㅋㅋ
언제부터가 고구마가 번식을 하고있네 무서워ㅎㅎㅎ

팽귄게임 탐납니다.

링 넣는 건 저 어릴때도 있었는데~ㅎㅎ
나름 잼있죠. 시간 때우기에 최고~
재미난 장난감들을 가지고 계시네요~ 부럽.+_+

Posted using Partiko iOS

@멘션 해제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해제되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