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봄-

미파게임 방송을 봄
죽음을 봄
지옥을 봄
미파형의 한숨과
눈물을 봄

그리고,
열혈팬이 된,
팬회장이 된,
찌니를 봄...

-같이-

미파게임 방송을 같이 봄
죽음도 같이 봄
지옥도 같이 봄
미파형의 진한 한숨과
부들거림을 같이 들어봄

그리고
뉴위즈도
별풍을 준비하나봄
내일은
팬회장이 되보길 기대해 봄

예스잼엔 아쉬워ㅏ 아쉬워 뭔가 아쉬워~~

ㅠㅠ 그렇다면 없애기...

(뭐라 하고싶지만 뭐라 할지 떠오르지 않아서 그냥 지나가기론 한다...)

형...봄갬성에 빠져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드립이 마땅히 생각나지 않아서..
같이 지나가요.

크~ 감성찌니ㅎㅎ

인스타 갬성 ㅎㅎㅎ

찌니형 작년 꽃이야?ㅋㅋ

올해여 ㅠㅠ 벚꽃축제가보고싶당

-사쿠라 쇼코(본명 풀네임)-

쇼코 그 라멘은 어떠니?

Screenshot_20190319-214923_Comic Screen.jpg

쇼코

어쩌라고

-???-

칭 챙 칭 챙
절망의 칼소리

그와 그녀는
잠들지 못하네

언제쯤 끝날까
언제쯤 잡을까

끊임없는
무한루프

탈출할 길은
보이지 않네

네않 지이보
은길 할출탈

프루한무
는없임끊

까을잡 쯤제언
까날끝 쯤제언

네하못 지들잠
는녀그 와그

리소칼 의망절
챙 칭 챙 칭

-???-

아름답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jean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75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3 years on Steem - The distribution of commemorative badges has begun!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저는 꽃 보면 설레요. 봄이 젤좋아요. ㅋㅋ 어릴땐 눈이 그랬거든요. ㅎㅎ 그래서 동심은 사라졌고 여자가 되어 그런가보다 생각하며 갬성스런 말을 했더니 남친이 자기도 그렇대서 .. ㅋㅋㅋㅋㅋㅋㅋ 갬성파괴를 당했지용. 누구나 꽃은 좋은가봐용~~

주말에 부산가서 벚꽃 구경하고 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