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싶어 😚🙋😛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안녕 형아들!
만두에 이어 이번엔 먹을 반찬을 만들어봤어
만드는 과정 사진은 없어
귀찮아서 안찍었으니까 이해해줘 ㅎㅎ

먼저

장조림은 늘 사랑이지 ㄹㅇ밥도둑
돼지고기 안심과
메추리알 표고버섯으로
만들어봤어

_SAM4074.JPG

음 결론은

사먹는게 더 맛있다 ㅎㅎ

Sort:  

만드는 과정이 없으면 주작이라는게
학계의 정설이긴 한데,
맛 없어 보이니까 찌니형이 만든게 확실하네ㅎㅎㅎ

그냥 못넘어가겠군요.
이건 누가 봐도 찌니님이 만든겁니다.
결과물을 보세요.악마가 울고있지 않습니까

아 찌니형이 만든거라고 했구나.
죄송합니다. 제가 좀 난독이라ㅎ

ㅎㅎㅎ 이해합니다ㅎㅎ 저도 미파님이 쓴 글자들은 잘 안 읽거든요ㅎㅎㅎ

거의 다 비벼가요 ^^ 주소 얼른~

어랍^^ 위즈님!
뉴위즈님이 만든 청 정말 잘먹고있어요^^
입맛 없애고싶을때 먹으니 효과 굿~

보내드린 미파청을 먹었나 보네요ㅎㅎㅎ
사실 미파청은 다이어트 식품입니다ㅎㅎㅎ

다그렇던데~^^ㅎㅎ

ㅎㅎㅎㅎ왕주먹 신나요형 데리고 부산 꼭 찾아갈거야ㅎㅎ 저번에 봤을때보다 주먹 더 커졌어ㅎㅎ 기대해 찌니형ㅎㅎ

와.. 인성

비겁하게 팩트로 선동하다니

레지던트이블이 여기있네요.ㅎ
정말 대단하십니다.
요리로 좀비아포칼립스를 재현하셨어요.

미파님 대단하긴요~^^
저거 다 한번에 비벼서 보내드릴게요
주소 보내주셔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어서오세용

Qnm6xmuA9zZc8eQ.gif

ac41cd41f5a0d973bf71cdfaff62f3e8.jpg
사먹어!!!!

ㅎㅎㅎㅎㅎㅎㅎ 사먹는게 맛있긴 하쥬. 그래도 대견!!

헉ㅠㅠㅠ 도잠님 고마워유ㅠㅠㅎㅎ

현명하다. 역시 사먹는게 초ㅔ고지 (끄덕끄덕)

돈들여 만들어서
사먹자는 결론을 얻는다!...

요리못하면 내 10번째 그녀는 좀 생각해봐야겠다 ㅋㅋㅋ

10번째 되기 어렵네 ㅠㅠ

옷? 인성과 미모를 겸비한 찌니횽이 이제는 요리실력까지 겸비했어? 하..............절레절레.......................................... 배민이나 시켜먹어야지

미모.....?! 뉴비존형은 뭐 좋아해
다 사줄라니까

난 이베리코 돼지고기로다가 예약하겠소 미모의 찌니횽 ㅋㅋ

누구세용~?

어이! 거기 미모의 찌니! '존' 말루 할 때 고기 앞에 '고기' 놔두고 가쇼잉!

오 찌니 언니 난 잡채 한 접시요 ㅎ

호돌 디디배양 잡채 마니줄게!

찌니형 내가 다 먹어줄게 다 가져와~ :)

우왕 뽀돌형 천사다!!

항상 결론이 옳다.ㅎㅎ

열심히 만들고 결론을 얻었쥬 ~?ㅎㅎ

찌니짱
신부수업 중이야??

형 나 무교야
(깔깔)

하아...
오이형이 잘못했네

맛있는거 사줄껭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