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잘 봤어. 궁금했어.
근데 이제 짱짱맨은 없드앙~ 바흐흑...

Posted using Partiko iOS

형아야 정말...?....지워..야겠네...슥슥..

오 오랜만에 포스팅을 ㅎㅎ 뭔가 복귀를 축하해.. 다시 잠수인가 ~~

아..아냐 형 ㅎㅎㅎ
스팀이 오르면 다시 올거야!
(영원히 오지않았다_)

연등축제에 왜 저런걸 팔지? 내가 저번주에 갔던 장보고 축제랑 비슷한데? 각설이는 안왔어?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겧
애기들 하나씩 들고댕기는데 부러웟...
각설이랑 머 공연하는건 오늘이랭ㅋㅋㅋㅋ

지금 궁금해 졌습니다.
사진 잘 봤습니다.

궁금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근황 궁금했어.ㅋㅋ 리스팀으로 널리 알릴게😊

와~~~~짱고마워 엉아!!!!!!!!
천사당

리스팀덕에 제가 다녀갑니다^^
재밌게 잘 보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감사합니다!!!!

20190419154215.707188.gif

초인싸 뉴위즈의 받아치기를 받아랏!! ㅎㅎㅎ

ㅎㅎㅎ창피하닿ㅎㅎ

궁금해요. 요새는 클레이아트 안만드시나요?ㅠㅠ

궁금해주셔서 감사합니당
클레이는 먼지와 함께...뒹굴...ㅠ_ㅠ
언넝 돌아올게영

근황 시리즈가 4까지 있었어? ㅎㅎㅎㅎㅎㅎ

응ㅎㅎ몰랐구낳ㅎ

왠지 보자마자 신세계 음악이 흘러나와서 내가 중독인가 싶었어, ㅎㅎ 진짜 신세계 촬영장이었구나 ㅋㅋ 멋짐 ㅎㅎ 배민 당첨 축하해 ㅎㅎ 앞으로도 행운이 넘치길 ^^

중구형 거 장난이 너무 심한거아니오~
나도 가서 처음알았어!
영화에서 본만큼이나 크기가 웅장하더라고
엉아도 이번주 내내 행복한 일만 있기룰!!!

그 대사 되게 바보 같았는데 ㅋㅋㅋㅋ 중구가 살렸음 ㅋㅋㅋㅋㅋ
우왕. 찌니 발견 ㅎㅎㅎㅎ 우와. 진짜 그런가. 저기 가면 회장 되는건가. ㅋㅋㅋㅋㅋ 한 번 가봐야겠음. ㅋㅋㅋㅋ 엉아도 이번주 내내 행복한 일만 있길 ㅎㅎㅎㅎㅎ

연등축제가 이렇게 화려하군요.
재미있었겠어요.+_+

Posted using Partiko iOS

먹거리가 많아섷ㅎㅎㅎㅎ
그게 젤로 행복했뜨래여!

왜 내인형 안샀어? 왜왜왜왜왜!
형 나요즘 클레이로 꽃만드는데..ㅋㅋㅋㅋ
절에 가고싶었는데 바뻐서 못갔엉 찌니형때문에
눈으로 호강하구가!!

미안햅크흡....
머야!! 형 꽃꽂이 아니였어?!?!
뽀돌형 금손이였네!!!!

ㅋㅋㅋㅋ 조화랑 생화랑 둘다해
잼있는데 너무 피곤하당 찌니형
형이랑 만나서 클레이하고싶당!

ㅋㅋㅋ만들다보면 얼굴에 피쏠렿ㅋㅋㅋㅋ
만나서 클레이로 커피만들어서 한잔하잫ㅎㅎ!!!

곰돌이가 @jeank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2을 보팅해서 $0.021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671번 $52.764을 보팅해서 $59.35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멋지네요..ㅋ

낮에보는것보다 밤에보는게 훨씬 더 멋있었어여!
기회되시면 한번 구경와보셔용

찌니짱~ 살아있구나 ㅠㅠ

팥쥐형아 우리 건강하게 오래살자...ㅠ

오홋~! 니찌횽이 살아있다~

헤이요늅좐형 쏴라있네!

ㅋㅋㅋㅋ

보팅하고픈데 ㅠㅜ 새로운 글이 없네요 찌니님~~
잘 지내시죠? 연등행사 엄청 화려하네요. 예쁩니당.

으잉 고마우요 ㅠㅠㅠ 잘지내구이쪄!???!!
조만간 또 글올릴게유!!!
제가 보팅하러 갑니당!!!

초인싸축제다

무려 열흘지난 글에 ..감사합니다 핵인싸님

부산에 마라톤하면 놀러갈게 찌니형!!!!

찌니짜응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