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미원을 넣었어야지!

나란 멍청이...!
그치만 넣었어도 맛대가리 없었을거야!

다음엔 많이 사다 먹어. 비비고 맛있고 요즘엔 청정원 것도 좋다더라.

맞아.. 사먹을래
룸구형 주변에 기분나쁘게 하는사람 있음 말해
내 만두 입에 넣어줄라니께

그래? 그럼 그 만두 다 먹어 ㅋㅋ

ㅜ...

농담이야 찌니짱이 짱이얌

헉. ㅇㅇ;;;;;;;;;;;;;;;;;;;;;;;;;;;;;;;;;;;; 이런 결론이라니.... 엄청 진지하게 봤는데 ㅎㅎㅎㅎ
근데 이상하게 저희 집에서도 만두는 직접 하면 맛없어요. ㅇ
ㅇ 이유를 모르겠음.

시간도 많이들고
사먹는게 훨씬 맛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생각에는 일단 고기 / 부추 / 당면 안 넣고 뭔가 다른 걸 넣는 것 같고요.
만두피도 뭔가 다른 것 같아요 .ㅎㅎㅎㅎ

ㅠㅠㅠ다른거라면
제 손맛이겠쥬?....
로보틱님 만두 좋아하시면 보내드리겠슈

만두 좋아합니다. ㅎㅎㅎ 보내주세요.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직접 만든 게 어디에요. ㅎㅎㅎㅎ

벌칙 당첨!!!!!

예에 ^^ 당첨 감사합니다. 로또 1등보다 기쁘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Screenshot_20180520-232649.jpg

맛있어 보이는데 왜에~?? ㅎ

ㅋㅋㅋㅋㅋ짤ㅋㅋㅋㅋㅋㅋ

형 사진이야?

ㅋㅋㅋㅋ아그 찌니형 백종원만두레시피를 따라하지그랬엉. 진짜 맛있옹 ! 나 해봤도~~

그럴껄 그랬엉ㅋㅋㅋㅋ형이 만든거 먹어보고싶당~

저렇게 예쁘게 빚어진 만두가 맛이읎다니 (두둥)
고기를 아주많이 엄청 많이 넣었어야 하는거 아님니꽈?!??

고기때문만은 ..아닝거가타!!!!ㅠㅠ
왜케 오랜마니양!!!!!

괜찮아 찌니가 해준건 다 맛남 ㅋㅋㅋ

요즘 사는게 힘들지?

완전 좋은데!!!!!

그럴만두 하지...

그만두시지!

그럼 만두에 오이 넣어줄게 ㅎㅎㅎ

오이만두....실제로 유명한집 있다던뎅!!!

먹기 싫음 나줘
나 완전 만두킬러임

팥쥐형아껀 따로 속에 화끈한거 넣어줄게 ㅎㅎㅎ

화끈한거라면... 불닭볶음면?

하트만두

☞♡☜

쪄먹어서 그래. 구워먹으면 개꿀일듯

구워먹다니.. 태워야 제맛이지!

우와~!!!!!!!!
모양 너무 예쁘다~!!!

헤헿 이뿌게 봐줘서 고마워요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