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배 "천하제일연재대회" 대놓고 홍보하는 만화!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고팍스배 "천하제일연재대회"

대놓고 홍보하는 만화!


고팍스배 천하제일연재대회 가즈아!

"수채화"초등학교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그려봤네요! ㅎㅎ

<작품 해석>

N잡 시대취미을 벌 수 있는 길이

BJ도 있고 유튜버도 있고 파워블로거도 있지만

능력이 없는 사람도 누구나 을 써서 조금씩 을 벌 수 있는

스팀잇일반인들에게는 가장 매력적이다.

<특별출연>

@fur2002ks

@abdullar

죄송합니다~

스파 많은 분 중에 아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요~ ㅋㅋㅋ

네드 얼굴

@leesol님의 drawing을 참고하였습니다.

<웹툰 제작 목표>

@joceo00님 말에 의하면 조만간에 #kr-series 태그를 통해

"고팍스"에서 후원하는 "천하제일연재대회"가 열린다고 합니다.

과거에 뉴비 생활을 겪으신 분들이라면

"천하제일연재대회"라고 다들 아실 겁니다.

저는 한 번도 참여해볼 기회가 없었지만 제가 알기로는 당시에

"천하제일연재대회"를 통해 스팀잇 적응성공뉴비들이

상당히 많았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때 연재대회를 통해 스팀잇에 자리 잡은 분들이

현재 암흑기스팀잇에서 주축 역할을 하고 있기도 하구요~

아무튼, 믿을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에서 후원까지 해주는

"천하제일연재대회"가 다시 열린다고 하니까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고

다시 스팀잇활기가 찾아왔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웹툰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티미쓰! 태미쓰! 4+1 컷 웹툰 보기>

프레디 머큐리가 네드 기타 집어 던지는 만화!

절이 싫어서 부처가 떠나는 만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ㅋㅋㅋ 독거오빵~ 왜 불러?
내가 나와서 깜짝 놀랐잖어 형아~~ ㅎㅎ
천하제일연재대회가 있구나!! 스팀잇에 활기를~
근데 가즈아~인데 글은 아닌것 같어?ㅋㅋ

압둘라형 때문에 가즈아 오랜만에 달아봤지~
근데 내가 생각하기에 이런 글과 그림이 가즈아랑
가장 잘 어울리는 거 같은데? ㅋㅋㅋ
참고로 "가즈아 이모티콘" 중에 내가 만든 거 세 개나 있음~ ㅋㅋㅋ

다시 활기가 오길 바랍니다. 천하제일대회는 언제 어떤 형식인지 .....밥숟가락 좀 .... 올려... 봐 . 도 .... ㅎㅎ
디클릭 애니.gif

뭐~
소설이든 칼럼이든 웹툰이든
연재하는 포스팅을 올리는 대회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뉴비가 아니어서 참여해 본 적은 없네요~
근데 지금 활발히 활동하는 분 중에 그쪽 출신들이 많으세요~
전부 명성도가 저를 앞지르셨구요! ㅋㅋㅋ

이번에는 뉴비가 아니어도 참여가 가능한 걸로 알고 있는데
저도 열심히 참여해봐야겠네요~

앗, 이런 소식이. 근데 언제 열리나요? ㅡ.ㅡ (과거 연재대회는 소식을 접하지 못해 참여를 못 한 기억이. ㅎㅎㅎ)

본문에 제가 링크 달아놨습니다~
곧 열릴 건가 보네요~

네. 열심히 읽어봤어요. ㅎㅎㅎ 이번엔 놓치지 않아야 할 텐데.

네~ 이번에는 꼭 놓치지 마세요! ㅎㅎ

확실히 새해가 밝으니 스팀잇이 좀 활기차 지는 것 같다!!
스팀 가격도 좀... 응 네드야

스팀잇 다시 좀 북적북적해지자~

천하제일연재대회이 다시 시작되는 군요.
2019년에는 스팀잇이 다시 활기 되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잇에 활기가 오려면~
고래들이 움직여야 합니다~
고팍스 스파 늘 아까웠는데 이번에 좋은 일에 써주시니 매우 기분이 좋네요!

오~
이런것도 있군요~

찾아보면 이것저것 많습니다! ㅎㅎ
홍보가 안 돼서 그렇지~

ㅎㅎ 연재대회가 뭔지 모르겠지만 응원합니다.^_^

고맙습니다~
곰을 그리신다니 친근감이 드네요!

ㅎㅎㅎ 홍보물 너무 재미있었어요 ^^
앙 기모티 ㅎㅎㅎ
기대하고 있을게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재밌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웹툰 재미있게 잘봤어요 ㅋㅋㅋ

고맙습니다~ 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월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맙습니다ㅡ~~

스팀이 힘을 좀 내주면 좋겠어요 ^_^

이제 좀 오르겠죠~
이제 광고도 붙었다고 하네요~

고팍스가 다시 활동하나보네요.
좋은 정보의 웹툰 잘 봤어요 ㅎㅎ

고맙습니다~
고팍스가 한 번씩 좋은 이벤트를 하는 거 같아요!

고팍스에서 연재를 후원한다는 글을 본것 같은데 시작 되었나 보군요!
좋은결과를 응원합니다

아직 시작은 안했는데 곧 시작할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