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재도전한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어제 염려했던대로 출제문제가 1분컷 당해서
오늘 다시 도전해본다. 지금 갤탭3 오고 있으니 도착하면
그때 마인드캐치 문제 도전해 볼께.

새벽반을 위해 테스트해보는거라
상금은 댓글에 풀보팅 2회로 한다.
(원래 0.04였는데 0.03으로 줄었드라.. 내잘못 아님)

옛날에 한번씩 다 해본 무슨사진일까? 임..

이것도 1분컷 당하면 잔말말고 마인드캐치만 할꺼임...

자, 그럼 마차봐...

힌트 찔끔 나간다.
KakaoTalk_20180304_111823424.jpg

KakaoTalk_20180304_1118234224 copy.jpg

정답은 참크래커 (사진은 미국브랜드)

Sort:  

참크래커 << 이던가

이거다.. 이거 대박 목막히지
하지만 참치랑 같이먹으면 개꿀

오... 정답!!!

아 나한테 알람와서 내가 맞춘줄 ㅠㅠ 20초 동안 기뻤어

아시나요형 알람 봇 뭐써?? 내 알람봇은 왜 죽어있지 ㅠㅠㅠ

나 루드럼형꺼 스팀멘션

아아 ㅇㅋㅇㅋ!! 고마워 형!! ㅋㅋㅋㅋ

형 재밌었어 ㅋㅋ

축하해형 ㅋㅋ

걍 나이 먹어서 아재력이 나오는 듯 ㅋㅋ

낼 또 할께! 지금 주위를 스캔하고 있다.

근데 이거 오랫만에 들어본다. 이거 요새는 팔어?

이게 맞는것 같아
근데 참크래커 말고 다른 브랜드는 없었어?

에이스 << 과자네

윽 벌써 나왔네 나 이러고 있었는데..
dd.jpg

와 형 신박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도 보팅줄께!

BB탄 총알 구멍

점뺀자국? 여드름흉터?

이걸 해봤나..?

성냥개비?

아닌데. 오늘 사이트 왜케 느리지?

ㅇㅇ 엄청느려 ㅠㅠ
알람도 안와서 이거 참 ㅠㅠ...

모공?

흠... 힌트: 먹는거야.

코딱지 파다가 바닥에 코피 흘렸네

그럼 닦아야지.. 땡

감자!

땡. 힌트 올렸어.

중국 호떡 = 공갈빵

땡. 힌트 올렸어.

구멍뚫고 연필로 돌리기

땡. 힌트 올렸어.

힌트좀..

먹는거고 저 구멍들이 좀 많아...

달고나 ??
이거.. 먹어본건가

아냐. 먹어봤을거야. 목맥켜...

초코칩쿠키??

땡. 하지만 같은 제품군이야.

오 같은 무늬가 반복되고있어!!
모르겠다 ㅋㅋㅋ

오.. 근접하고 있어. 잘 생각해보면 딱 떠오르는 게 있을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재밌는데?

아... 진짜? 성공해서 기뿌다. 앞으로 난 이걸로 해야지!!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힌트 진짜 찔끔나왔네 ㅋㅋㅋㅋㅋㅋ 좀 만 더줘 ㅋㅋㅋㅋ

옥수수빵?

!!!!1 건빵 !!!! 20초 딜레이 으악!!

이거... 아 이거 뭔지 알겠는데 ㅠㅠ 아 이거
에이스 !!

칙촉?? 촉촉한 초코칩??
아 스팀잇 왜이리 느려 오늘 ㅋㅋㅋ 답답하네 ㅋㅋㅋ

ㅇㅇ 나도 미치기 일보직전 ㅋㅋㅋㅋㅋ 아 작업해야하는데 ㅋㅋㅋ

야채 크래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