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파게티 ㅋㅋㅋㅋㅋ 이거 구나

나 짜파게티 함 ㅠㅠ 아까비

응 아깝당 ㅠㅠㅠ

하필 일요일이라 짜파게티 생각남ㅜㅋㅋㅋ 보팅 고마웡

ㅋㅋㅋ 나도 순간 깜짝 놀랐어 ! 담에도 참여행

ㅋㅋㅋㅋㅋ 까비

보팅받았어ㅋㅋㅋ

형 맛있는거 많이 올리네? 팔로우해야지

고마워! 맞팔 가즈아

생크림 케익 괜히 봤다 ㅠㅠ

오오 이거인듯 ㅋㅋㅋ
아시나요형도 맞추는 문제였다니 ㅠㅠㅠ

이거다.... 스파게티

오오오 이거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곰이라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정답

곰이라고 다른 형들에게 훼이크를 준거야 ㅋㅋㅋㅋㅋㅋㅋ
기가 막힌 캐마다 인정

ㅋㅋㅋ 상금보냈음 ! 축하햇

고마워~! 간만에 캐마 맞춰봤네 ㅠㅠ

사실상 내가 개라고 해줘서 맞춘거임

인정 형 아니었으면 게속 곰으로 생각했을거 같아

안녕하세요, 여기가 아시나요형도 맞췄다는 캐마인가요?ㅋㅋㅋ

초고난이도 캐마였어 형 ㅋㅋㅋ

곰탕 !

설마 ㅠ 땡

ㅠㅠ 설마라니.. 나 이거 정답확신하고 아싸 신난다했는데 ㅋㅋㅋㅋㅋ ㅠㅠ 휴

WARNING - The message you received from @edisuryady is a CONFIRMED SCAM!
DO NOT FOLLOW any instruction and DO NOT CLICK on any link in the comment!
For more information, read this post:
https://steemit.com/steemit/@arcange/phishing-site-reported-upperwhale
Please consider to upvote this warning if you find my work to protect you and the platform valuable. Your support is welcome!

테디베어 !

저거 곰 아닌듯. 추워시바 핫팩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고마워 근데 답은 아냐 ㅋㅋㅋㅋㅋㅋ

핫바 ㅋㅋㅋ

ㅋㅋㅋ 뭐지 땡

핫 탕 안의 시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곰이 아닌건가

아이스베어 + 티

아이스티

왜 자꾸 베어래 ㅋㅋ

곰밖에 안떠올라 ㅋㅋㅋㅋ

그치..ㅠㅠ 흑흑

따듯하개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땡

곰탕이니???

우리 라라 아재개그도 달인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얔ㅋ

개시원?

형 답나왔엉ㅋㅋ

아.......ㅜㅜ

이거 너무 아재개그 삘이라서 라라 여신 타이틀 반납해야 겟다 ㅠㅠ

엌..그정도야?ㅜㅜ

ㅋㅋㅋ

이제 좀 진지충 모드 어때? ㅋㅋㅋ
(농담임)

누나 힌트가자~

아냐 오늘 뇌에 지진 나게 해줄려고 작정했어 ㅋㅋ^0^

솔직히 내가 하자고 해서 했다 인정하십니까???ㅋㅋㅋㅋ

인정하는 각입니다 ㅋㅋ

사골곰탕?

쏭아형도 곰으로 보여?ㅠㅠ

곰아니야..?ㅋㅋㅋㅋ

ㅠㅠㅠ 세상에 저런 곰이 어디써

이미 끝나부렸눼....

곰탕..저거 곰인데.

아니라구 ㅠㅠㅠㅠ

멘션금방왔는데
끝났네 ....

흑 거의 10분컷이었어

ㅠㅠㅠㅠㅠ 나 명단에 있는데 멘션 안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늦었다. ㅠㅠㅠㅠ

멘션이 왜안갓징 ㅠㅠ 플라이트의 댓글을 은근 기다렸는데 ㅋㅋ

오, 이런 댓글 좋아. 멘션오면 앞으로 좀 더 신경써서... 참여하도록 할께. ㅋㅋㅋ

곰탕인줄 ㅋㅋㅋㅋㅋㅋ

왜 다들 곰으로 보는거야 ㅜㅜ

jaeseokyu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aeseokyu님의 ★네이머스소모임★ 드루와!!

...ipha jamieinthedark illailla dj8
asinayo aaron2020jeju songa0906 ioioioioi
foodmockgame lalaflor

이 친구 이름은: 분토
분홍색 토끼 줄임말임 ㅋ

난 매번 늦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