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 이건듯

아 이거네 이거인듯 (Feat.아시나요형)

정답~!
이형 숨죽여 먹이를 노렸네~ ㅊㅋㅊㅋ

ㅋㅋㅋㅋ회인줄알다가.. 가만보니 고기같기도하다 싶었거든? 근데 딱 고기라고 힌트뜨길래 놀램ㅋㅋㅋ 그림 진짜 고퀄이다 형ㅠㅜ 어쨌든 고마워! 나도 드뎌하나맞춰따 꺅

오오
모르는 단어라 차라리 안 아깝다ㅋㅋ

ㅋㅋㅋ 적절한 짤

20150715_085309.jpg
니나노

오!! 얘가 큰 숀임????

숀 아빠

숀 아빠가 몽티??였나??
안되겠다 ㅋㅋㅋ 나중에 숀네 가족 족보도 좀 포스팅해줘 ㅋㅋㅋㅋ

ㅋㅋ 몬티. 일단 몬티 얘기 하나 더 올라왔어

왐마... 이게 머시당가...

이구역의 헌터는 내가 될거시당 히히

아까 군대 거시기 뭐 관련 글 보고 생각 난거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