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팔로우가 자꾸 끊긴걸로 보여서 짜증나네. ㅠㅠ

in #kr-gazua6 years ago

스티밋의 노드가 느린게 하루 이틀이었냐마는...

가끔 팔로우 했던 분들이 팔로우가 끊긴걸로 보이고, 그래서 다시 팔로우했더니 나중에 보면 팔로우가 끊겨있고. ㅠㅠ

너무 짜증나는 것 같아...

잘 안나가는 게임들의 백섭을 보는 것만 같고.

짜증을 토로하려고 스팀 가즈아에 접속했더니 채팅창에 굵은십자군형이 댓글 잘 안달린다고 써둔게 있네.

이게 어떻게 보면 블록체인의 과부하와 탈 중앙화된 각 노드의 신뢰성 문제인 것 같은데... (잘 모르면서 막 말)

꾸준하게 나오는 말인데도 스티밋은 UI 몇 개 말고는 개선되는게 안 보이는 것 같고 좀 답답하네.

코인이 바닥 찍고(?) 좀 올라서 기분이 괜찮았는데 스티밋이 이래버리니 또 기분 애매해지는 것 같아.

스티밋을 좋아하는 사람 중 한 명으로서 Beta 딱지를 뗄 때는 꽤 그럴싸한 시스템이 되어있으면 좋겠다. ㅠㅠ

Sort:  

팔로우를 했다가 끊은 경우는 나는... 아무리 내가 소통하려고 다가가도 답이 없는 경우였어. 그나마 그게 투명하다는 걸 알고부터는 안하는데... 왜그랬을까?

아 나는 시스템이 문제인 것 같아. ㅠㅠ 그 사람이 날 끊은게 아니고 내가 그 사람을 끊어버렸어. 나도 모르게!?

요새 느려지는 주기가 너무 짧아. 오늘도 계속 느려지고 .. 이 상황에 적응한 사람들은 괜찮지만 처음 오는 형들은 빡쳐서 걍 나갈것 같기도해

아 지금도 댓글이랑 보팅도 못하게 안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제도 이 글만 써놓고 그랬고 오늘도 아까는 너무 느려서 짜증나서 꺼버렸네. ㅠㅠ 지금은 좀 낫네...

요새 느려지는 주기가 너무 짧아. 오늘도 계속 느려지고 .. 이 상황에 적응한 사람들은 괜찮지만 처음 오는 형들은 빡쳐서 걍 나갈것 같기도해

진짜 너무 답답해..
평일엔 잘 안 그러더니 오늘은 보팅도 잘 안되네.

이 문제가 정말 제일 심각한 문제인 것 같아. ㅠㅠ

맞아요;

왜이리 느려지는지.. ㅠㅠ

  • 이글 조차도 느려서 안올라가는 슬픔..ㅠㅠ -

어제 다들 댓글 두 개 세 개 난리었네요. ㅋㅋ

맞아요;

왜이리 느려지는지.. ㅠㅠ

나만그런거 아니었구나...분명히 이사람을 팔로우 안했을리가 없는데 그러더라구..ㅠㅠ

심지어 그 상황에서 팔로우를 누르면 언팔이 되는 현실!?

원래 느렸던거 같아 그러려니... 하고 사용합니다 누,.누

이걸 참 어디다 하소연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안타까울 뿐입니다. ㅠ

일단 팔로우 안 된거 처럼 뜨고 좀 있다가 느리게 팔로우 되어 있는 걸로 뜨더라고 어라 팔로우 안했었네 하고 팔로우 누르면 언팔로우가되고... 나도 이건 좀 고쳐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꼭 제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