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in #kr-gazua6 years ago

형 누나들 12시부터 카톡이 안된다.. ㅜㅜ

왜이러지 나만 이러나

카톡오류인가..

안되는 형 누나들 있어?!?

Sort:  

나도 안되고 있으 무슨 오류인듯

카톡 안되면 인기검색어에 뜨던데
지금보니 떳네.. ㅎㅎㅎ

12시 넘어서 카톡할사람이 없어 ㅋㅋ검증이 안되네 쏘리

앗 쏘리일거는 없어 누님~! 된다 이제 ㅎㅎㅎ

그러게 갑자기 카톡이 안가.
진짜 오랜만에 문자 쓰는 중 ㅋㅋ

이제 됏당!! 내 폰이 고장난줄..

나두나두 갑자기 안돼...ㅜ

이제 된당 순수형!!!!

여친이랑 간만에 비트윈했당 ㅎㅎ

나두 근데 비트윈은 모찌가 귀엽긴한데
그거 말곤 카톡이 나은거 같아 ㅎㅎ

비트윈 이모티콘들 은근 대놓고 19금이야 ㅋㅋㅋㅋ

카톡이 어제 안됬구나 지금은 되는데
공룡형 오늘도 좋은 하루!!
ㅎㅎ

스프링형도 좋은 하루!!!

12시가 되면은 문을 닫는다~

신데렐라 퇴근 했답니다~ ㅎㅎㅎ

아 이게 뭔 말이래

ㅋㅋㅋㅋㅋ카톡은 신데렐라~

스팀잇 자주 접속하는데 인사도 못했네요~
앞으로 친하게 지냈으면 해요!^^

반갑습니다!! 가즈아 태그는 반말이 원칙이에요~
앞으로 자주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