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마인드] 불금을 위해서... 가볍게 몸풀고 가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코인이 바닥인줄 알면 또 지하실이 나온다...
지하 1층... 2층... 3층...
끝도 없는데...
지까이게 지하 100층까지 갈라고...
때가 되면 다 올라갈테니...
흉아.. 누나들 너무 걱정들 말고...
불금이나 즐겨보자...

나름 심혈을 기울였다...

이수.png



상금은 1SBD 다...
짜장면값도 안되어서 미안하다...
보태서 사먹어라...!!!

그 대신 힌트는 준다...


힌트: 네 글자...


Sort:  

이쑤시개

최고1.png
죽창 맞더니 정신 차렸네...
20분 컷...!!!

오오오 ㅋㅋ 나 왜이러지 ㅋㅋ

이제 멘션알람 울려서 들어와봤는데 이미 정답 나왔네 ㅋㅋㅋㅋ
미미스타형 요즘 신흥 강자로 떠오른다 ㅋㅋㅋ

형 해석 좀 해줘

두시 = 이
물 = 수(쑤)
시계 = 시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생각해본다 ㅋㅋ)

-캐마 공식 해설자 뉴위즈-

해석만 하지 말고 얼릉와서 맞춰...
해석 잘 했넹...^^

낮에는 일하느라 잘 못들어와 ㅠㅠ 그리고 난 해석만 잘해 ㅋㅋㅋㅋ

역시 친절해 형밖에 없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정답을 잘 못 맞추면 해석이라도 잘 해야지....ㅠㅠ ㅋㅋㅋㅋ

넘 고마워 플랑크톤 보팅 날려 줄게

요괴워치

웬? 요괴워치...
죽창.gif

ㅋㅋ 그런 만화가 있다고 ㅋ
네글자 시계에 찍어봤지 ㅋㅋ

오버워치

와 내가 썼는데 느낌있네

괜찮타~

미안...~~ 땡~~~

물시계 <<

너무 단순하쟎아??? 땡~~~~

물뜨시게 ~

그럴싸한데... 답은 명사야...^^

방수시계

두시워터

두시워터가 국어사전에 있는 단어야?
근데... 두시는 잘봤넹... 땡~~

물위시계 -> 무리시게
어감상

모래시계

짱구는 잘굴렸는데... 두시를 잘봐야 해... 재도전 해봐...
모래가 아니고 물이 힌트야...
땡~~

두물머리 해본다
아님말고

보나마나 땡~~~

슬슬 헌터형이 나타날때가 됬는데...
마라형 힌트 하나 더 줘봐

물, 시계, 두시 이런걸로 잘 조합해봐...
정답 다 갈켜주넹...

ㅋ ㅑ이거다

두시탈출 컬투쇼

ㅡ.,ㅡ 아.. 아닌듯 ㅋㅋ

ㅋㅋㅋㅋㅋ 이런 ..

이형은 만날 이거래 ㅋㅋㅋㅋㅋ

나만 신났었네 ㅋㅋㅋㅋㅋ
시무룩

세종대왕

세종대왕님 운다... 땡~~~

수위조절

답나와 부렸어...
담에 또 해봐...^^

두물머리???

워터파크 <<

투모로우

장영실장

두시탈출

@멘션 등록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당.

이런 단어조합문제는 탁 칠수가 없따

잉... 나름 심혈을 기울였는데...
맘에 안드는가 보넹... 미안~~
담에 잘해볼께...

미안할것 까지야 ㅋㅋ 시계랑 물은 별개인데 2시+물 수+시계로 이쑤시개는 너모 단어 짜맞추기인것 같아서.. 음ㅋㅋ 그냥 내 생각이여

@멘션 등록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당.

@멘션 등록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당.

와 이게 이쑤시개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미 이쑤시개라니 !!!!!

이해가 안되는데여..

exan님이 marabar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op 250 authors, who were rewarded max payout at 2018-03-15

yjc638님이 marabar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선물옵션 종가 맞추기❤️ 0315가장 근접한 수치에 풀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