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데이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C614A7AD-2CB4-49FD-8125-41CB723A204B.jpeg

한 바보가 아싸모임 신규프로젝트를 실시했으나 운영진과 회원의 기만함으로 비난을 먹은 사건
이사건에서 저격을 한 핵심인물인 @lalaflor는 잔인하고 자비없기로 소문났으며 그녀가 쏜 두발의 탄은@happylazar@mipha의 뚝배기를 박살냈고 결국 소모임은 해체됬다.
-미파위키
참조문서

Sort:  

그냥 크라이데이 해라ㅋ

오 꿀팁

수정해따.
컨펌오졌다.

크라이데이.. 눈물.. 한강

그리고 스톰..

피눈물

이러다 솔라도 뺏기고 말단으로ㄱㄱ

저격ㄷㄷ 헤드관통했네

사지가박살남,,

ㅋㅋㅋ 저격보소 ㅋㅋㅋㅋ 미파형 몇시간만에 몇대를 맞은겨 ㅋㅋㅋㅋㅋㅋㅋ

나 스팀잇 하루 쉬는동안에 무슨일이 일어난겨 ??ㅋㅋㅋ

뭐냐 이거 동정여론 조장하는건가?
처음 문구도 바꿔라

한 인싸가가 아싸들 농락하려고 신규프로젝트를 실시했으나

헤드샷이네.... 휴식해 당분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라라누나 스나이퍼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