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캐마지.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요즘 일이 바뻐서 이틀정도 캐마 출석 못했는데... 가즈아에 사람 엄청 많아졌네... 지나간 캐마들을 보다가 다 재밌긴 했는데, 좀 뭔가 2%부족한 캐마들이 많아서... 캐마 정석 한번 간다.

트럼프형이 멕시코 사람들 밀입국 못하게 할려고 원래 국경 장벽보다 훨씬 견고하고 높게 쌓는다고 공약냈었잖아. 그거 그림으로 그려봤다. 이런 시사공부도 되고... 괜찮은 캐마지? 상금은 너무 쉬워서 1스달로 할께.


형 누나들 이거 그리고 생각하느라 2틀동안 캐마 참여못했어. 나중에 정답 나오고 무릎 탁치는 캐마였으면, 댓글에 [이게 캐마지] 한번씩 남겨주라

멘션명단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hy0505 @realgr @ioioioioi @newiz @jaeseokyu @lalaflor @shin0288 @sjchoi @ganzi @yourhoney
@flightsimulator
yourhoney 누나랑 플라잇시뮬레이터형은 자꾸 놀러오는데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라 명단에 넣었따. 명단 들어오고 싶으면 업뎃 신청해라.
명단 엄청많이 늘었네 며칠사이에~ 가즈아 가즈아~

Sort:  

월담

아 형은 좀 늦게오면 안되냐. 형은 30분 어드밴티지 시간 필요함
아. 근데 땡

난 멍청해서 이런 시사문제내면 나도 갈피를못잡음ㅋㅋ

말만시사지..... 그닥 ㅋㅋ

이거 내가 맞추고 명단 업뎃간다

ㅋㅋㅋ 잘했네 근데 나 뭔데 형 팔로우하고있냐

친하면 좋은거지 가즈아!!

아메리카노?

어거 느낌왔네

오 ~ 느낌있네

느낌 있다. 진짜.

이거일듯 '-')!!

이거네 이거야ㅋㅋㅋ
문트형 이틀 생각하고 10분 컷 당했다 ㅠ_ㅠ @애도

설마 이거냐...ㅋ

아놔... 정답... 엄청 빨리 맞췄네

아니 이게 캐마지!

형, 정말 이틀 생각하고 10분 컷 당한거야? ㅠㅠ 똑땅해서 어똑케~ ㅠㅠ

이번 캐마는... 시사정보를 먼저 정독을 다시 한번 하고 시도해볼께. 형 좀 있다 봐. 그리고 명단에 넣어줘서 고마워.

형아.. 여기가 어떤세상인데... 그럼 늦어

형. 충고 고마워. 근데 나는 정말 오랜만에 궁금했을 뿐이야. 벽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었는지~ ㅎㅎㅎ

스크린샷 2018-03-15 오후 11.13.34.png
혹시 이거 아님?

난 형의 이런 컨셉이 너무좋앙

어차피 송아형이 다맞출꺼 악동이나 될래

아니..내아이디가 없잖아 ㅠㅠ
cyan2017 cyan2017 cyan2017

미안미안 업뎃할겡

나도 업뎃해줘.
같이놀쟈

아메리카노 대박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