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75. 수요일 캐마 ! 상금은 1스달 :)

in #kr-gazua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라형이 너무 뛰어난 두뇌와
풍부한 상상력에 더해진 냉철한 사고력까지 지니고 있어서
내가 못 맞출 것 같다는 뜻이야 'ㅡ'ㅋㅋㅋㅋㅋ
암암 'ㅡ' 그렇구 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와...저거 전부나한테없는거잖아?

'ㅡ' 지능적안티..흑흑 괜히 왜냐고 물어봐떠 ㅠㅠ

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다행이도
눈치는 빠르네 우리 라라형 'ㅡ' ㅋㅋㅋㅋㅋ

(농담농담ㅋㅋㅋ 장난장난 ' ᴗ ' ㅋㅋㅋㅋㅋ)

부들부들 ..... 파르르르

😍😍😍

downloadfile-12.jpg

 (언제 놓을거야 형....아파...)

downloadfile-3.jpg

내가쫌심했나?괜찮아?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