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1시15분 시작 ] 받은 만큼 써야지. 캐치마인드 드루와 (상금 1스달)

in #kr-gazua6 years ago

아!! 용용이 횟집!!이라고 우리 동네에 있었는데 진짜 맛있었는데 건물주가 월세 올려달라고해서 결국 쫓겨남 ㅠㅠㅠ
그냥 갑자기 생각났어 형 엌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힌트 나가야 겠네...;

ㅜㅜ 겁나슬픈이야기인데 ㅋㅋㅋㅋ

ㅇㅇ 겁나 슬픈 이야기인데
다들 캐마에 정신팔려서 같이 안 울어줌 ㅠㅠㅠ

이 매정한 캐마인들 ㅠㅠㅠ

흑흑 눈물이 앞을가려이제 써......슬픈이야기네 흑

정답 먼저 쓰고 온 거 다 봤어 라라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