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면 이만큼 불편한 SNS가 있나싶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글 쓸때는 busy, 보팅할 때는 파워 조절 때문에 steemit이나 steemkr. 느릴 때는 번갈아 접속하고 핸드폰으로는 esteem, 느릴때는 모바일 웹. 즐겨찾기 해놓은 대역폭, 보트 확인 사이트들만해도 몇 개냐.
또 나름 혼자 열심히 짱구 굴려서 맥북 dock에 스팀잇 아이콘 만들고, 이모티콘이나 단축키 설정 다 해놓고, 조금 더 스팀잇 편하게 사용하는 방법들 확장시키고 있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니까 보상 메리트를 떠나서 이만큼 불편한 SNS가 있나싶다.

금손형들이 서브 사이트나 프로그램들 만들어줘서 키야 기가 막히군! 역시 인간은 재밌어! 하고 넙죽 감사히 사용하고 있었는데 스팀잇 활성화 노동은 사용자들이 하고 정작 스팀잇 개발진들은 가만히 있고.. 근래 변한거라고는 시세 떨어져서 보상 스팀으로 지급하는 거..

노력하고 있다라는 티만 좀 내줘라..
언제까지 베타 버젼인지.. ui 좀 바꿔줘 제발.




아무튼 네드 형 사랑해 fighting!

Sort:  

근데 적응되면 재밌다는거 ㅋㅋㅋ

그렇긴해..익숙해지긴했어..ㅎㅎ

이제 네드가 싸우잔 소린줄 알고 형 퇴출시킴 ㅅㄱ

마지막 줄은 보험이닷!

그 줄이 문제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범블비형 아까 얼핏 글 보니까 뮤트 당했나봐?

응, 내가 고래가 하는 말에 토달았었거덩. ㅋㅋ
궁금하면 갈캬줄까? ㅎㅎ

어쨋거나 난 그 고래 팔로우 하고 있어.
이쪽 저쪽 이야기 다 들어 보고 싶어서.

ㅇㅇ
난 그분이 먼저 팔로우하셔서 했거든. 이 일들 있기 전에 ㅠㅠ

앗 뒤늦게 알았닼ㅋㅋ

반성의 의미로 내 최신 포스팅에 감상 좀 남겨줘. 잘자

불편한지 모르고 살고 있는 1인...ㅋ

생각해보면 그렇다구 ㅎㅎ

스팀으로 보상 주는건 시세문제보다는 스달이 채굴 제한량이 있어서 그런거라던데

아 그랬구나 몰랐어!

글쓸때 busy로 하는 이유가 뭐야?
난 그냥 스팀잇이나 가즈아에서 쓰는데..

비지 그냥 뭔가 페북같고 가끔 보팅 줘서?

맞어 busy 태그 걸면 가끔씩 busy.org가 보팅해줘!

인정ㅋㅋㅋ근데 하다보면 익숙해진다 ㅋㅋㅋ

나도 사실 이미 익숙해지긴 했어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컴퓨터 즐겨찾기 기능
스팀잇 시작하고쓰기시작했어
비지 가즈아 스팀잇 스팀드 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까 불편하긴한데 모르고있었네

나도 즐겨찾기 해놓은게 엄청 많아..ㅋㅋ

나아지겠지 ㅋ 근데 busy 에서 보팅 조절 가능해. 설정 - 보팅파워 슬라이드 활성화 한번 해봐 ㅎ

와! 고마워 형! 전혀 몰랐던 사실이야 ㅋㅋ

졸불편 ㅋㅋㅋㅋㅋ
서드파티 앱들도 엄청 많구
장점이자 단점이라구 생각한다
솔직히 컴에 익숙하지 않으면 못할거 같아

맞어.. 친구들한테 소개해줘도 설명하는 것도 힘들엌ㅋㅋ

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
보팅하구 가용ㅎㅎ

감사합니데이^^

이제 네드가 와서 3천불 다운보팅한다.ㅋㅋ

네드 형 사랑합니다

정말 공감글 이예요 ㅋㅋㅋ

크크 가즈아에선 반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