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글을 너무 오랜만에 써서 글쓰는 법을 거의 까먹은 수준이네ㅜㅜ

다른 건 아니고 요즘 글을 너무 안 적고 있고 댓글도 거의 안 달고 눈팅과 보팅만 하다 보니 어떻게 사는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셔서... 물론 저는 잘 지냅니다! 근데 고양이들이 별로 안 잘 지내고 있음. 첫째가 많이 아파서 어쩌면 수술을 해야 할지도?

워낙 나이가 많고(아마도 13살 14살쯤) 살이 엄청 찐 고양이(마지막으로 몸무게를 쟀을 때 10kg이 넘었음)라 어지간하면 수술은 피하고 싶음. 마취에서 깨어나지 못할 가능성이 꽤 되기 때문에... 그치만 정 해야 하면 해야겠지!

그래서 돈이 필요할 것 같아 있는 돈 없는 돈 다 끌어모으고 스팀 모아둔 거도 쓰려고 지금 스팀파워 다운을 신청해놨어 결코 스팀잇을 때려치려고 그러는 건 아님! 이웃들 글 읽는 게 즐겁기 때문에 비록 내 글은 안 쓴다 해도 눈팅은 계속할거야ㅎㅎㅎ

헉 쓰다 보니까 하필 요즘 스팀잇 감성글 문제랑 약간 겹치는 것 같아 찔려서 덧붙이는데 이거 보상 거절글이야 보팅하지 말아줘(라고 써놓고 보상 거절 옵션 어딨는지 몰라서 한참 찾음 일단 글을 올려놓고 보상 거절을 해야하나봐) 내가 가난뱅이인 건 사실이지만 고양이 수술비조차 없는 가난뱅이는 아니니까 나한테 막 스달 보내주고 싶어도 보내지 마! 그걸로 치킨을 시켜먹으라구!!!

아무튼 저는 잘 지냅니다! 곧 여름인데 다들 더위 덜 타기를!

안됏 진짜 스달 스팀 보내지마 보팅도 하지마 나한테 보내는 스달 스팀은 다 돌려드릴거야! 첫째 수술이 정해진 게 아니라구 약물치료로 해결이 되면 최대한 수술은 안할 거야 그러니까 마음만 감사히 받을게 마음만 줘!

Sort:  

고양이의 성공적인 수술을 기원해~

흑흑 고마워 그래도 수술은 피하고 싶어ㅜㅜ 무서웟

말도 안 돼. 이런 글에 보상 거절이라니!

스팀잇 글쓰기란에 원래 보상 받는 옵션 있지 않았어? 없어진 거 같아! 못 찾겠어!

이제 근황 적을 때도 되었다. 매번 보팅만 놓고 가지마라.

게을러가지고 이제 쓰는 거보다 읽는 게 더 좋아져버렸어ㅋㅋㅋ 형 글 잘 읽고 있음! 스파 줄어서 보팅 티도 안나고 그냥 잘 읽었다는 표시로 찍고 있어 히히

잘 지내고 있다니 다행이네. 종종 글써줘~! 고양이 ㅠㅠ 건강하기를..
그리고 보상거절 이거 글쓸때 있던게 설정으로 들어갔더라.
스팀잇 이상하게 업데이트 해놨어

글쓰기가 점점 귀찮아짐ㅜㅜ 원래 나는 게으름뱅이야
원래 있던 옵션이 없어진 게 맞았군! 왜 굳이 그런 업뎃을 했지 네드 반성해라!

고양이 수술ㅠ없이 낫길...

고마워 야옹이의 회복력을 믿어봐야지!

첫째 아픈게 잘 회복되길 바라 13살 고양이라니. 8년은 아프지 말구 더 살아야 한단다 고양아!

고양이는 겉으로 보면 나이든 게 티가 잘 안나서 가끔 14살이나 되었다니! 하고 놀랄 때가 많아 진짜 잘 나아서 20살 채워줬음 좋겠어 고마워!

잘 지내면 다행이다. 고양이도 잘 회복하길.

형은 내가 오랜만이겠지만 나는 형 글을 늘 읽고 있어서 안 오랜만이라구! 근데도 댓글 보니까 반갑당 ㅎㅎㅎ 고마워!

오래간만의 소식인데 고양이 수술 가능성이라니 걱정되네..
건강해지길 ㅠㅠ

그나저나 이런 글에 보상거절이라니...

급하게 막 쓴 글이라 보상 받기가 쫌 그랬어! 수술 확률이 반반이라 애매하다 반반ㅜㅜ 요즘은 비코도 비실비실하고 슬픈 나날이야ㅜㅜ

고양이가 아야하지 않고 건강하길 바랍니다. ㅠㅠ

감사합니다ㅜㅜ 고양이도 사람도 모두 건강한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우티스형 솰아있네~~ㅎ 잘 지내고 있다고 알려줘서 고마워. 고양이는 걱정 되겠네. 힘내라궁!^^

게을러져서 눈팅만 해서 미안해ㅜㅜ 그치만 형 글은 늘 즐겁게 읽고 있다구!!! 고마워!

아니 이 형 어디가셨나했더니 ㅠㅠ 냥님 건강해주세요...

늙어서 그런지 야옹이가 영 힘이 없네ㅜㅜ 그래도 괜찮은 거 같아 고마워!

가즈야였네.
글을 써놓고 반말로 수정하려고 다 지웠더니 의욕이 떨어져 버렸어.
고양이 파이팅!!!

ㅋㅋㅋ그 마음 나도 알 거 같아 형 코인일기 진짜 넘 재밌어 하루에 두번씩 올라오면 좋겠당!

부디 고양이가 수술없이 치료되고 건강하길 기도할께요ㅠㅠ

감사합니다! 다행히 고양이가 많이 좋아져서 수술을 당장 안 받아도 될 것 같아요ㅎㅎㅎ 항문낭 짜는 법을 배워서 열심히 짜주고 있어요(항문낭 파열이 자주 되어서요)

에구 신경이 많이 쓰이시겠어요. 그래도 수술 안해도 된다니 정말 다행입니다+_+

너무 오랜만에 올라온 글이라서
오랜만에 찾아오니 꽤 시일이 지났네;;;

고양이가 쾌차했으면 하고...
자주 글 올려주면 좋겠구나
싶은 갠적인 생각을 남기며 이만..

형도 오랜만이다! 댓글에 이제야 답을 다는 나의 게으름을 용서해줘ㅜㅜ 고양이는 많이 좋아졌어! 영양제가 도움이 된 것 같아!

잘지내고있어 ..? 고양이는 잘 회복됬을꺼야 ㅠㅠ 소식 들려주라!

헉 우왕 이게 얼마만이야! 난 잘 지내고 있음! 야옹이도 많이 좋아졌어 고마워!

좋아졌다니 다행이네 ㅎㅎ 오랜만에 들어와서 글보고 깜짝놀랬다 ㅋㅋ

청록색 일기장.. 빛 바래서 누리끼리해지기 전에 토막글이라도 보여주세요. 나쁘지 않게 지내고 있으신거죠?

문득 생각나서 들릅니다. 잘 지내죠? 우티스표 일기, 다시 보고 싶어요^^

Congratulations @outis410!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