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한 2-6일된 글을 따로 볼 수 있으면 좋겠어.

in #kr-gazua6 years ago


제목 그대로인데 놓친 글들을 카테고리화해서 좀 볼 수 있으면 좋겠어
다시 찾아보기에는 너무 불편해
보상기간은 7일인데 사실상 하루짜리인 것 같아
하루살이 글이라니, 스팀잇 보면 너무 값진 글들이 많은데 슬픔
그렇다고 매일 스팀잇만 붙잡고 살 수는 없잖아
바쁠 때도 있구 사정도 있을텐데
4차산업을 지향한다고 블록체인은 쓰는데 실제 사용방식은 이사왔다고 떡돌리러 다니는 오프라인같아

Sort:  

좋은 연재 글이 있어서 비슷한 내용을 찾으려면 .. 계속 마우스로 내려야하니..

그러니깐.. 심지어 리스팀 글이랑 본인 글이랑 구분도 안되고
카테고리화 절실함 ㅠㅠ

스티밋이 넘 후져서 그래ㅠ
사실 난카테고리도 있었으면 햇다구!
다행히 착한 분이카테고리처럼 태그를 검색하게 사이트 만들어주셨어!

아닛 사이트도 누가 만들어 주셨어?
나는 그냥 일일이 쳤는데 steemit.com/created/태그
최신글 태그 보려면 이렇게 썼었는데..
내가 불편하면 내가 만들어 써야하나?ㅠㅠ

이름은 좀 험하지마 @asinayo 님의 씨빠 한번 써보세요!
https://asinayo.github.io/sibba/

정말 이름이 험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편하네요:D
불편한 ui에 화나서 지은 이름 같음!!

나도 가입하기 전에 보면서 불편하다고 느꼈어. 글을 따로 분류하는 방법도 없는 거 같고.

그치 사실 불편하거 이야기 하기 시작하면 엄청 많긴 한데..
이게 또 그래서 자유도가 오르는 것 같기도 하고.
네드는 대체 어떤 종류의 글이 올라오길 바라고 이런 시스템을 만든 건지 궁금해졌어

덜 만든 거 아냐? 베타라고 쓰여있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맞다 아직 베타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베타란 사실을 잊게 돼

ㅋㅋ 비유가 너무 적절함 😄

좀 적절해써? ㅋㅋㅋ

옹^^ 매우 마니

공감해...
답답한 것들이 많아..ㅠ

ㅇㅇ 베타버젼 끝나면 답답함이 많이 없어졌음 좋겠어

불편한거 캐많지 ㅋㅋ
개발진들 UI 개선은 하나도 안하고
써드파티 앱들이 해주길 기다리나봐

UI보다는 다른걸 신경쓰는 걸까나
그래도 sns표방이면 ui는 필수라고 생각하는데

맞아
불편한점들이 너무 많다구!!!
베타니까 그러려니하지만...최신식 블록체인이라면서 ㅜㅜ

맞아! 최신식 블록체인이람서! 너무햄너무햄

늘 생각하던 부분이지... 정리가 되었으면 하는데 아직 발전해나갈깨 많네.

이러다가 다른 플랫폼에서 제대로 출시해버리면 오쪼나 싶어

늘 느끼는 거지만 리스팀이랑 본인글 구분좀 해줬으면 좋겠다 ㅜㅜㅜㅜ카테고리화도 좀 ㅜㅜ

보상기간은 7일인데 사실상 하루짜리인 것 같아

공감간다 ㅜㅜ

그치. 꼭 분류 안되더라도 시각적으로도 리스팀이랑 본인글이 구분이 안돼.
ui 개구려
글고 나도 모르는 유통기한이 있는글이라니.

떡돌리는 오프라인^^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 스팀잇은 딱 그런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