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사죄의 의미로 가져와봤음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png

전에 [질문]다운보팅 당하면 어떻게 되나요?라는 뉴비뉴비한 만행을 저지른 적이 있어서 사죄의 의미루다가 그려둔 그림 데꾸옴. 가자고님 미안해융. 사과니깐 존댓말 살짜콩. 그 때 난 그저 다운보팅이 무서웠을 뿐이그. 근데 이거 갠적으로 만들어도 되는 거겠지?

마침 오늘 스팀도 잘 올라서 냉큼 데리고 옴 ㅋㅋ 앞으로 가즈아에 글 올릴 때 쓸 생각이얌ㅋㅋ

Sort:  

귀엽당

고마웡

짤 귀엽네 ㅋㅋ

ㅋㅋㅋ 다른 포스팅에 다른 그림도 많지롱.
맞아, 은근슬쩍 홍보임!

ㅋㅋㅋ귀염귀염!!가즈아!!

가즈아!ㅋㅋㅋㅋ

귀요미당 ㅎㅎ 금손!!

고맙고맙:D

귀엽네 ㅋ

ㅋㅋ감샤

와서 귀요미에게 풀봇해줘라 @gazuago

으악 소환하셨넹 오셨나 모르게씀

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ㅋㅋㅋㅋ 이거 대문으로 걸면 뭔가 평화롭게 댓글달아야겠네

평화로워 보이나보당 ㅋㅋ
언제나 평화로운 가즈아.

가즈아가 점점 인기가 많아지는 듯. ㅋㅋ
스팀스달도 가즈아ㅏㅏ

더더 많아져야져서 스팀 스달 4만원가야해

달에 토끼가 사네

스팀 달팽이 데리구 갈라구

Congratulations @potos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옷! 잘쓸게 ㅎㅎ

앙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