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가즈아]헤헤 스팀잇 룩덕질 했다!

in #kr-gazua6 years ago

카카오빵 미안해 정답 엄청빨리 달았는데 사실 이게 내림차순, 오름차순 정리가 아니여서 정답인지 몰랐어..ㅋ 다음엔 좀더 확실하게 확인할게 그리고 정답 너무 빨리 맞추면 보상이 좀 적은듯해 ㅎ , 당신의 문제풀이속도는 너무빨라서 나를 좌절하게 해 , 반말 엄청어색하네

Sort:  

앗 형 확인 고마워!
매번 문제는 흥미롭게 잘 지켜보구있엉 ㅋㅋ
단지 나는 수식문제가 아닌건 내스탈이 아니라 잘 못풀겠더라구ㅜㅜ 그래서 오랜만에 수식문제 올라왔길래 냅다 풀었는데 포스팅이 올라온지 얼마안됐다는건 미처 체크를 못했네 미안..ㅜㅜ
친절한 피드백 고마워~ 형 문제가 머리쓰기 재밌는것 같아

형 그리고 내아이디는 mdoo824 야.. 숫자00 아니구
영어 oo 가 들어가니까 보낼때 확인한번해줘.. 혹시나해서ㅜㅜ!!

알겠엉 ㅎ 이쁜여자사진을 프로필해놓고 형이라고 하니까 느낌이 묘하자나 ㅎ
수식문제는 내가 아무리 머리를 굴려도 거의 5분컷이라서 잘 안내려고 하는데
가끔 문제내기 싫거나 이야기 만들기 싫을때 광속으로 문제내기 참 좋더라고
참여해줘서 고마워 힘이되는구만! 그리고 지갑으로 전송할때 팔로하고 있으면
자동완성되더라고 걱정하지마 좀기다리면 지갑으로 보내줄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