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시00분 시작 ] 받은 만큼 써야지. 캐치마인드 드루와 (상금 1스달)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그림 연습에 캐마만한게 없지
조금 오르다 주춤하지만 떡상 기념으로 캐마 한번 가보자~

가즈아~
20180718_174608.jpg

존버중인 형들 소환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hy0505 @realgr @ioioioioi @newiz @jaeseokyu @lalaflor @shin0288 @sjchoi @ganzi @yourhoney
@flightsimulator @soohyeongk @xinnong @capcoms @keykey @heeyaa35 @akoano @lanaboe @edwardcha888 @energizer000 @manizu @honeythegreat @ryanhkr @cyan2017 @hersnz @knowkorea @donkeey @mnsun @dropthebeat @peanut131 @jangkeum @choim @glorias @toporo @feelsogood @ghdcks10 @onehand @epitt925 @ceramic-hako @carrotcake

형들 다들 알겠지만 댓글 다는데 20초씩 제한이 있어서 1분에 5~6개 밖에 못달아 혹시 안달리면 땡인 거니까 너무 섭섭해 하지마
가즈아 붙으면 반말 룰이야 멘션에 없어도 아는 형들 답 맞추면되~

힌트1: 대사칸에 대사 추가!

힌트2: 엄마 둘이... 아주 근접한 답이 나옴!

힌트3: 8월에 개봉 예정이야~ 이제 손이 빠른 사람이 !!

"정답: 맘마미아2" -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정답자: @jamieinthedark" ㅊㅋ

Sort:  

맘마미아2

정답~
역시 20초차로 제일 빨랐음 ㅊㅋㅊㅋ

ㅎㅎ오자마자 맘마미아 해놓고 2에서 늦었으면 화낼뻔 ㅋㅋㅋ

바로 나오길래 뜨끔 했음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창 주소를 까먹은게 한이다

첨에 맘마미아 했을 떄 반응 댓글을 바로 못 봤다 ㅋㅋ 티 냈는데

캐찹마요
캐미컬마시멜로우

아 의학용어 남발??? 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학용어라니요ㅋㅋㅋㅋㅋ
어느동네 의학이 캐찹을 진료할때 쓴답니까 ㅋㅋㅋㅋㅋ

ㅋㅋ 필요하다면 써야지요~

미션림파서블

ㅋㅋㅋ 일부러 그러는 거지

맘마미아2

아 40초차이
아끕~

맘마미아!2

아 20초차이
아끕~

맘마미아

오우. 이거 같다

흡!! 으으... 땡

우마서먼

이야 역시 좋다

모모랜드

아아 아님 멀리 왔음 하지만 발상이 좋음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전혀 모르겠는....................ㅠㅠㅠㅠㅠㅠㅠㅠ

땡 ㅡㅜ

정답! 울엄마

땡~ 접근은 좋음 ㅋㅋ

우는아줌마

땡~
우는 이유 1분후 공개 ㅋ

쌍방울?

오 송가형 사냥꾼이 벌써! 역시 좋은 답글
하지만 땡임~

우량아 와.. 모르겠다

답을 알면 무릎을 탁!
땡임

맘스터치

오.. 땡

쌍화점

아아 20분에 2차 힌트 나감

애리둥절

아님 땡~

쌍화탕

화내는거 아님

맘스터치

아까 나옴 땡~

힌트줘

힌트에 답 거의 나옴..!! 아 누가 빨리!!

맘모스

맘스홀릭베이비

베이비 예~압

마크다운

아아 제이미형

맘스크라잉

마스크 !?

마마무 ?

아아 마지막 힌트 나갈게 이제 리플래쉬 싸움이 될거임

마이쮸 ~ ㅠㅠ

원더우먼

아아.. 다른 영화

맘마미아2

영구와 공룡쭈쭈

형 왜그래 ㅡㅜ
가슴아프게

맘마미아2 ?

아아 50초 차이 아끕~

맘마미아2 ..ㅋㅋ 이런!

아아 아아아 까...웁~ 기엔 너무 늦읍 ;;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탐정코난 ! 도 개봉하네

애들이랑 보러 가야 하는데!!
시작하자마다 사람이 죽어나가서 ;;;

ㅠㅠ ㅠㅠㅠ 그래도 꿈과 희망이 있잖아

Congratulations @ryh0505!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엄마찾아삼만리

바람아~ 구름아~ 엄마소식 전해다오~ 훌쩍...

답을 쓰려고 했더니 이미 끝났네요 ㅎ

으헷 형 너무 늦게와써 멘션에 추가해 줄게~

앗 놓쳤닷 ㅋㅋ

케롯형도 멘션에 추가해 놓을게 ㅋㅋ

ㄱㅅㄱㅅ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오옷 ㄳㄳ

인사만 드리고 가겠슴다. 꾸벅~~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