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버스 전면 행선지 디자인 이렇게 바뀌었다는거 진짜인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서울버스.jpg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바뀌었다고 최근 커뮤니티들에 돌아다니는 이미지인데 원본을 찾을 수가 없네. 그렇다고 뉴스 기사가 있는것도 아니고....찾아보니 진짜로 봤다고 댓글 다는 사람들이 있긴한데 추가로 사진을 올린 경우는 없어서 확실하다고는 못하겠네. 뭐 진짜로 바뀌었다면 그야말로 쓸데없는 돈낭비이긴한데....

Sort:  

설마 저럴리가... 없음. (제발 ㅎㅎ)

원본글을 찾을 수가 없어서....

곰돌이가 @yoo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20을 보팅해서 $0.004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11번 $10.809을 보팅해서 $10.045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관심없어서 잘안보고 다녔는데 버스다닐때종봐야겠네요..

보통은 번호 위주로 보니 ㅎㅎㅎㅎ

왼쪽이 바뀐거라면 폭망이군

설명으로는 그렇네.

ㅋㅋㅋㅋ 설마

진짜인지 임시로 붙은걸 주작한건지.

저게 뭐야 ㅋㅋㅋ

임시로 만든거 같은데 진짜 임시용일수도있고.

시력 검사 좀 해야겠네요ㅎ

잘 안보이죠 ㅎㅎㅎㅎ

잘안보이는게 믿고싶지 않군요 ㅎ
요즘 가짜뉴스가 하두 많아서
원 출처 커뮤니티가 가짜뉴스 많은 몇군데 아니면 가짜는 아닐텐데

원본을 찾을수가 없더군요.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53-1] 당첨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