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마인드] 간만에 일요일 저녁 캐마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너무 오랜만에 찾아왔지ㅠㅠ
드디어 기다리던 4월이군아.
이제 종종 저녁마다 찾아올 수 있을 거이야!
시세 들어가면 마음 아플까봐 들어가지는 못하고 있어.
다들 삭막한 인상들 펴고 캐마하면서 놀자 :)

삭막해도 상금은 업계표준 1스달로 가보자
10분마다 힌트, 30분 지나면 0.5 스달이야
오늘도 어렵지 않게 가져왔어 ㅋㅋ

캐마 고고고~!












힌트 1.
세 글자. ( 아, 다들 어디 간겨; 다들 원해서 주는 힌트가 아니라 기계적으로 주는 힌트라니.. )











힌트 2.
사실이든 아니든, 만우절이라는 이름 하에
여자친구가 '예쁘다'는 말 정도는 해 주자.











정답 : 다리미 ( 정답자 : asinayo )

달이 美美美美美美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hy0505 @realgr @ioioioioi @newiz @jaeseokyu @lalaflor @shin0288 @sjchoi @ganzi @yourhoney @flightsimulator @soohyeongk @xinnong @capcoms @keykey @heeyaa35 @akoano @lanaboe @edwardcha888 @energizer000 @manizu @honeythegreat @ryanhkr @cyan2017 @zzing @beajinsu @hersnz @peanut131 @jangkeum @choim

Sort:  

다리미 ㅋㅑ

정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딱 삼십분컷 몇초 남기고

아 이건 아니자나 형...

나 감 잃었니?

미러월이 낫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러월이 뭐야 ㅋㅋㅋㅋ?

거울로 된 벽ㅋㅋㅋ

20180401_232939.jpg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미형의 분노가 여기까지 느껴진닼ㅋㅋㅋ

지금 흑화되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
인더다크 상태임

ㅌ4ㄴ굣ㅀㅇㅇ 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ㅈㅁㄷㄱ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 설명좀

ㄹㅇ 정답자도 어리둥절행

아니 달이 참 예뻐서...
달이 美.....

미러월에는 "너"도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기가막히 캐마인데 다들 와그래 ㅋㅋㅋ 딱 다리미네

아놔 ㅋㅋㅋㅋㅋㅋ 형 다운봇하러간다? ㅋㅋㅋㅋㅋ

내가 도와준다ㅋㅋㅋㅋ 처음으로 다운봇해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다운봇 한번 해보자ㅋㅋㅋ

역시 진짜는 진짜를 알아보는 법

헐................

달이 '미'라서 다리미????!!!!!!!

ㅇㅇ 이건데..........

형 설명이 충분치 않으면 ㅋㅋ 알지?
죽창.gif

아프다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쭈구리되네
달이 참 아름답지 않니

@죽창

죽창.gif죽창.gif죽창.gif죽창.gif죽창.gif죽창.gif죽창.gif죽창.gif죽창.gif

대령이오~

오 ㅋㅋㅋㅋㅋ 9죽창 쩐다

그래도 형 죽창은 못이기지
신나요죽창.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런 과거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장해놓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가 죽창챙기러 간 사이에 맞췄네

오이형이 이미 챙겨왔떠라

저 멘트가 다 낚아 버렸어

이 형 헌터야ㅜㅠ 오늘 내꺼도 맞추고

캐마인생 하루에 2개나 맞추다니 이번주 운은 다쓴건가!?

달달

답은 아니지만, 오랜만이야~!ㅋㅋㅋ

달마

땡 이 형은 여전히 답을 흩뿌리는 스퇄이군

ㅋㅋㅋ나 형 초성도 했는데 아침에

ㅋㅋㅋㅋ캐마한 이후로 다들 초성에 자주 들러주더라고

헐 만우절기념으로 거짓말처럼 다들 소환 안되는건가?

원샷원킬을 노리는 중

이런...일분컷 안할거면 그냥 드립이 묘미인데

온갖 답변이 나와줘야 흥이 돋는건데
스나이퍼들만 남았는가!

달마시안

오오 왔다 왔어 ㅋㅋㅋ
답은 아니야 ㅠㅠㅋㅋ

진달래?

아니아닝!ㅋㅋ

달맞이

것두 아냐!ㅋㅋㅋ
그런데 대댓글 말고 새 댓글로 달아주면 더 보기 편할 것 같아

우웅!!!!

달마스님

좁혀 보자! 세 글자야 ㅋㅋ

다마스?

아닙!ㅋㅋ

달구지?

아니지렁 ㅋㅋ 구(그)지라니..!!

달마도

쏭아형 하이~!ㅋㅋㅋ
답은 아닙니다요

오 ~ 그럴듯

대체 어느 포인트에서 ㅋㅋㅋㅋㅋ

달마스

어떻게 하면 이 답이 나오는 거야 ㅋㅋ

막 던져 막

달맞이?

땡!ㅋㅋ

달덩이

ㅋㅋㅋ 막 던져 막

단무지

이 답도 어떻게 나온 답이야 ㅋㅋㅋㅋ
사고 과정이 궁금하다

내 사고에 과정이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문익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익점 뭡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동네

땡! 곧 힌트가 나가야 할 때가 왔군...

ㅋㅋㅋ 초성형 초조해한다 ㅋㅋㅋㅋ

쌍문동 일단 질러~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형 이제야 왔구나!!
답은 아니고 ㅋㅋ

문+쌍둥이= 문둥이..?

땅콩형도 왔구나 ㅋㅋㅋㅋ 드디어 ㅠㅠ
이제 한시름 놨다
물론 답은 아니지만

ㅇㄴ... 요즘 형의 마음을 맞추기가 너무 힘들당 ㅜㅜ

달그락

아닙!ㅋㅋㅋㅋ 의식의 흐름이다 진짜 ㅋㅋㅋ

정답 : 개수작

이거다!!!

ㅇㅇ 이거 아니면 답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캐마를 저격한 답입니꽈!!

남자가 봄 날을 틈 타 여자에게 수작부리고 있음 ㅇㅇ ㅋㅋㅋ

달고나

아니아니!!ㅋㅋㅋ 힌트 하나 추가

문선명

이 형은 인물 전문인가

달마승!

아시나요 형도 왔군!!!
답은 더 고민해봅시다

유룩문
you look moon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하다하다 이런 답까지
유룩문 ㅋㅋㅋㅋㅋㅋ

문화부

ㅋㅋㅋ땡!

문제아

ㅋㅋㅋㅋㅋ아닙니다!

어렵네요 홓ㅎㅇ ㅠㅠㅠ

정답 : 거짓말

아 이형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현실을 직시하진 말자 ㅋㅋㅋㅋㅋ

월미도?

고민의 흔적이 보이지만 땡!

헛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거짓말들 하고 사니ㅠㅠㅠㅠ

달방긋 !

ㅋㅋㅋㅋ아니지(방긋)

예뿌달

오ㅋㅋㅋㅋㅋㅋ 좋다
하지만 답은 아니달

김구라

ㅋㅋㅋㅋㅋ 캐마 인물사전 등극하시겠소

유달리
넘 어려운데? ㅋ

ㅋㅋㅋㅋ그런가 ㅜㅜ 쉬울 줄 알았는데
내가 캐마 요새 자주 안해서 그런가

미달이

오.....
아시나요형 특유의 답에 다가갔다가 멀어지는 스킬 나왔다

미달러

ㅋㅋㅋㅋ아닙니다 ㅋㅋㅋㅋ
근데 단어들 잘 조합하면..?!

달맞이?

아니지렁!!

달거울 ? 뭐지ㅜ

답이 나와버렷서ㅋㅋㅋㅋ

형......

downloadfile-5.jpg

월미도

이미 있었구나 쏘리

에 다리미....

에....ㅋㅋㅋㅋㅋ
열심히 참여해줬는데 미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러볼?

답 나와버렷서ㅠㅋㅋㅋㅋ

정말.... 형...이건......ㅠㅠㅠㅠㅠ으아!!!!!!!!!스튜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과했군아 ㅠㅠ 반성할게

넝담 ^.~ 내일 초성도 참여할게 형! 내가 항상 글 올리고 두시간 뒤에 봐서 초성 할게 많지 않더라구....덕분에 뇌가 말랑말랑!!

재밋는거 생겼네ㅋㅋㅋ담에 또 하즈아

Congratulations @sjchoi!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6 with 14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