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마인드] 속죄의 쉬운 캐마 간다! ( feat. @glorias )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오랜만이라서 나 혼자 너무 혼자 날뛰었던 것 같아 ㅋㅋㅋㅋ
미안하다!!!!!!!!!!!
속죄의 마음으로 누구나 쉽게 맞추고 어서 자라고 한 문제만 더 내고 갈게
5분컷 예상하지만, 5분 안에 답이 안 나온다면
앞으로의 캐마 난이도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 봐야 할 지도 모르겠어
상금은 똑같아 1스달!
설마 하니 30분 지나면 0.5스달, 10분마다 힌트야 :)

@glorias형이 유독 실망해서 이대로라면 잠들 수 없을 것 같아.
꼭 보고 맞혀줘.

캐마 가즈아!!!










정답 : 우간다 ( @songa0906 )

하... 3분컷..
출제자로서 매우 고통스럽고 마음이 아프지만,
오늘 반성의 의미로 나도 고통받으며 잘게
다음에 다시 만나
내일 또는 모레...


소환!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hy0505 @realgr @ioioioioi @newiz @jaeseokyu @lalaflor @shin0288 @sjchoi @ganzi @yourhoney @flightsimulator @soohyeongk @xinnong @capcoms @keykey @heeyaa35 @akoano @lanaboe @edwardcha888 @energizer000 @manizu @honeythegreat @ryanhkr @cyan2017 @zzing @beajinsu @hersnz @peanut131 @jangkeum @choim @glorias

Sort:  

우간다

정답 3분컷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ㅋ

쏭아형이 매너없게 글로리형을 밀어주지 않앗네ㅜㅜ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리미에서 벗어났어 고마워 형 ㅎㅎㅎ

13분컷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1분이라고 하면 쫀심상하잖아
수정 삭제 요청합니다

착한 수정요청 인정합니다 ㅋㅋㅋㅋㅋ
수정함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13분컷 같고 좋다

역시 갓쏭형 ㅋㅋ 크으으

명불허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쩐다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피드백도 없이 쿨하게 맞히고 사라짐
미안하거나 그런 기색도 없어

ㅋㅋㅋㅋㅋ 진정한 사냥꾼이야
사냥완료하니 쳐다보지도 않다니 ㅋㅋㅋㅋ

다리미 제 2탄의 냄새가 나는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속죄하고 간다ㅠㅠ
쏭아형이 처단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잔인하게 처단당했다

ㅋㅋㅋㅋㅋㅋㅋ하... 이로서 모두가 고통을 안고 자기로 하자

오랜만에 와서 고생했어 형 ㅋㅋㅋㅋ

ㅋㅋㅋㅋㅋ다시 감을 회복해야겠숴
그때까진 초성에서 만나 ㅋㅋㅋㅋ

우ㅡ소 보내니깐
다이소

형은 느낌만 잘가져간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가 얻어걸리는거지 ㅋㅋㅋ

진심 삘 충만

우간다

땅콩형... 늦었찌만.......ㅋㅋㅋㅋㅋㅋ할만했니...

형 나는 괜찮았는데! @glorias형이.........ㅎㅎㅎㅎㅎㅎ걱정되는군....

들어오자마자 나가게 되는 이상황 ㅎㅎ 갓주안들 너무 많다 ㅎㅎㅎ

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모두 아픔을 안고 잠들기로 해
열심히 그리고 컷당해서 나도 속은 쓰리다

형 내일도 기대할게 잘쟈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닥토닥 초성이형 ㅋㅋㅋㅋ
너무 자책하지마
그래도 형 덕분에 죽창 간만에 들어봤어 ^-^
잘 자구 죽창 꿈 꿔~

죽창ㅋㅋㅋㅋㅋㅋ심심한 위로 고마워 ㅋㅋㅋㅋ
월요일 잘 맞이하자 ㅋㅋㅋㅋ

아 놔 놓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안 오나 했다 자는 줄 알았서

ㅋㅋㅋㅋ아 억울하다 잘자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멘션에 추가좀..굽신굽신ㅋㅋ

접수했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