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gazua] 한순간에 일자리를 잃어버리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Smigol-gazua] 한순간에 일자리를 잃어버리다!










안녕 형아들! 한 순간 일자리를 잃어버린 미골이야! 왜냐구!?

Dlive를 통해서 6개월 넘개 게임 방송 중인데 Dlive가 스팀잇을 떠난다고 어제 통보를 했더라고~ 그들이 큐레이션을 받은 모든 스팀은 파워다운 중이고 그들의 팀원들 또한 모두 파워다운을 하고 ㅌㅌㅌ 를 준비중이야. ㅋㅋㅋ 참 어이가 없는데..





다른 블록체인으로 넘어간다던데 Lino 라는 곳으로 간다던데 무슨 코인인지 구글링도 안되네.
내가보기에 네드에게서 지원받아서 dlive 기반을 다져놓고 자기가 원래 있던 팀으로 토낀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드는데 아래의 공지글에서도 사람들의 반박이 심한 것 같아.




https://steemit.com/dlive/@wa7/dlive-is-joining-the-lino-blockchain-moving-away-from-steem



이거이거 디튜브로 가야되나? 처음부터 방송 셋팅부터 해서 기반도 다시 다져야되고 새로운 인터페이스에... Lino 블록체인에대해서는 아무런 정보도 없고. 참 우울한 하루가 되겠어.




Sort:  

https://lino.network/

형아 찾았어 디라이브 이노무시끼들 저기서 써먹을라고 지난번에 로고 컨테스트 했나보네
썩을노므 시끼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로 썼구나~
스팀에서 지원받아서 스팀파워로 스팀 왕창벌어서 그거로 콘테스트해서 저따 써먹는 클라스~~

어흑... 로고 컨테스트의 숨은 이유가 있었던거야!
그나저나.. 횽, 제목 오타 있어.ㅋㅋㅋ

ㅋㅋ 일부러 그런거라 믿어줰ㅋㅋㅋㅋㅋ

헉...디라이브 해보진 않았어도 이거 좀 이상하네.

스팀이랑 분명히 무슨 계약이나 협약을 맺은거일텐데 일방적으로 통보하고 ㅌㅌ 하는건지..참...
이상하네...

뭐 탈중앙화랍시고 계약한 것도 따로 없겠지. 그래도 기본적 신뢰도 없이 도의상 너무하네.

형...토닥토닥...ㅜ,ㅜ

흐에에에에아아유ㅠㅠㅠㅠㅠㅠ

나는 이글을 읽어버렸어.

ㅋㅋㅋ 잘했어! 읽는게 맞는거야... 맞춤법 미안

오키도키요! 내가 형아 살려준거야

나 읽어버렸어^^

ㅋㅋㅋ 맞춤법 미안~

아녀 괜찮어!! ㅎㅎ
추석명절 잘보내~~^^

응?? 응??? 뭐?? 먹튀인가.. ㅜㅜ 어쩐지 디라이브 미루게 되던데 이유가 있었어 ㅜㅜ 이제 유튜브 라이브만 해야되나 ~ 미골이 형이 하나 만들어 주면 안되나?
저기에서 방송해볼까 ㅋㅋ 겜방만
디튜브는 방송은 아니고 영상 올리는 것만 될텐데 ..라고 생각했는데 언제 라이브가 들어왔지 신기신기~ 테스트해봐야 겠군 ㅎㅎ

디튜브가 라이브방송 되게끔 지금 개발해서 오픈했는데
이따가 테스트좀 해봐야겠어~~

ㅠㅠ 디라이브 재밌는데 ㅠㅜ그럼 이제 디튜브 가는건가염!!!!@.@

아마도 디튜브로 가게 될 듯해요~ 이따 테스트 방송 해봐야겠어요~~

깜딱 놀랐음..ㅋㅋ
악재가 또 하나 생기넹...

미골이에게 큰 악재 ㅠㅠ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축하드려욧!

감쟈합니다!

유튜브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아~~ 그 옆에 트위치도 기다린데요.~~

거기는 바늘 구멍이라 내가 설 자리가 없당ㅠㅠ

또다른 먹튀가 생기지 않기를

설마 디튜브도?! ㅠㅠ

Hi @smigo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30 which ranks you at #980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5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65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3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디라이브가 망했어ㅠㅠㅠㅠ

ㅠㅠㅠㅠ 넘나 슬픈 것...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