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찜! 이카리 신지 마스크팩 만들어서 스팀잇에 팔거야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그래서 요즘은 뭐가 유행이야? 신지처럼 행동하기. 신지처럼? 응 에반게리온 주인공 신지처럼 사는거야. 아프니까 청춘이라 제법 오래 힐링했는데 이후 미니멀리즘 소확행 것들도 별거 없다는걸 예상보다 일찍 깨달은거 같아. 인간들 하나같이 지들만 잘나고 똑똑한줄 알어. 근데 나랑 유사한 인간이 많아지는건 안내키잖아? 지하철에 교복입고 이어폰 낀 새초롬한 신지같은 인간들이 많아지면 또 뭔가 새로운 유행이 생기겠지. 신지 트렌드, 미리 선점해서 치고 빠지자. 여간해선 눈에 띄지 않는 평범한 피부톤을 유지해주는 이카리 신지 마스크팩, 어때? 


이카리 신지처럼 행동하는 법 (전문) 

준비과정 (요약)

  1.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반복해본다
  2. 일본 학교 교복을 입는다
  3. 신지처럼 머리를 자르고 염색한다
  4. 이어폰을 끼고 음악을 자주 듣는다
  5. 첼로나 다른 악기를 배운다

일상에서 신지처럼 행동하기 (요약)

  1. 수줍은 듯 행동한다
  2. 가급적 지하철을 타고 이동한다
  3. 사랑과 인정에 목말라 한다
  4. 다른 사람이 시키는대로 한다
  5. 자주 사과한다
  6. 모욕에 반응하지 말고, 싸움에 달려들지 않는다
  7. 자신이 하는 모든 일에 회의에 찬 모습을 보인다


야 생각보다 쉬운데? 이미 나는 신지 씽크로율 백프로에 가까운거 같은데. 그래? 역시 비견이라 착각도 올곧구나. 비견이 뭔데? 자기애가 남달리 넘치는 사람이라고 해두자. 나를 제대로 관찰하는데 매우 취약하고 그래서 남을 사랑하기도 힘든 사람. 내가 비견이야? 응. 너는? 물론 나도 비견이야. 사교성이 떨어지는 비견의 친구는 대개 비견들이지. 그래서 널 보면 자꾸 내가 보여. 짠했다 짱나다 오락가락혀. 내가 이런 사람이구나 거울을 보는 기분이랄까? 근데 말야 내 생각에 이카리 신지도 백퍼 비견이야. 너무 강한 비견이라 나를 제대로 드러내지도 못해. 불쌍하지? 그런 의미에서 우리 팥빙수 하나 시켜 나눠먹고 사이좋게 지내자.

팥빙수 사진 찍었어? 스팀잇에 올려야지. 근데 너가 어제 올린 제주도 까페 넘 엣지가 없더라. 영동 산 꼭대기에 있는건데 그거 올리면 너 일등할거야 거기 가자. 명동? 아니 충청도에 영동이라고 있어. 이제 그런 멋진 사진들 필요없어. 왜? 오늘 스팀잇 보팅봇이란걸 알게되었거든 그거만 몇 대 있음 될거 같아. 뭔소리야? 나도 아직 몰라 궁금하면 스팀잇 계정 만들어 직접 해보라규.     


Sort:  

신지가 유명한가요? 골동품 수컷은 잘 모르겠네요.

저는 소봉님의 프사를 보면 젤리빈이 생각납니다.

알록달록 귀요미~

제목에도 분명 이카리신지임에도
블루엔젤은 자꾸만
고요태 가수 신지로 착각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그 '신지'마스크팩은 판매가 어려울거 같아서요. 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더운데 돌아다니느라 고생이 많으셔요. 감사합니다! jjangjjangman~

신지가 누군가요? 에반게리온 주인공 신지? 찾아봐야겠네요.
이 친구 맞나요? 비견이라..

네! 신지!!! 에반게리온 보고 다시 이 글을 보면 웃으실 거에요. 그나저나 흰색 일본 교복을 구해야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