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4/AM 흑우 이야기

in #kr-gazua6 years ago

다운로드 (4).jpg

역시 갓오스!!!
2000원수익!!
기분 짱 좋았음~!!!
간만에 흑자좀 냈다 엣헴

이 기세를 몰아 비트를 1070얼마에 탐
응 당연히 개망
-2만원 날라감

처음 시드 180으로 시도한게 어느새 110이 되버린 마법

하지만 포기하지 않는다.

지금 에이다 눈여겨 보는중 곧 기회보이면 바로 타고 들어갈꺼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다 4천원가즈앗!!!!!

이글보고 풀매수

오늘도 함정 하나 걸렀다. 에이다

하하하하 아직 사진 않았으 그저 눈여겨 보고있는중 ㅎㅎ

이오스 팔아줘서 감사ㅋㅋㅋ어후 에이다 어쩔..ㅋㅋㅋ

사실 버지도 보고있는중

쏠라형 뭘 그리 계속갈아타... 진득하니 한달만있어봐!! 조만간 쏜다!!

그게 성격이 안됨;;
난 단타의 피가 흐르거든..

그래~ 수고!

내가 꼭 많이벌어서 형 호강시켜줄께